플랜코리아, ‘2025 새해결심 캠페인’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2-03 12:22:03
수정 2025-02-03 12:22:03
정의준 기자
0개
국제구호개발 NGO 플랜코리아는 2025년 새해 그리고 새학기, 새출발 시즌을 맞아 ‘작은 결심이 만드는 큰 변화의 시작, 새해결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나의 작은 결심이 지구촌 아동들에게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음을 전하며, 참여자들이 긍정적인 변화를 시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자는 아동결연후원을 통해 한 아동과 일대일 결연을 맺고,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아동의 삶에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올 수 있으며, 드림빌리지 후원을 통해 지역사회에 다양한 지원시설과 프로그램을 지원해 많은 아동과 지역사회의 발전을 도울 수 있다. 또한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일시후원 방법도 제공해 누구나 쉽게 후원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캠페인에는 친구나 지인과 함께 참여하면 영화관람권 리워드를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며, 캠페인 참여와 신청은 플랜코리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2025 새해결심 캠페인은 단순히 개인적인 결심을 넘어서, 지구촌 아이들에게 실질적인 변화를 가져오는 소중한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나의 작은 결심으로 세계적인 변화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플랜코리아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지속적으로 아동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더 나은 세상을 만들기 위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경희대병원 원장원 ·김미지 교수팀, '아시아 근감소증 지침 2025' 저자로 참여
- [부고] 윤도흠(차병원 의료원장)씨 모친상
- 서울대병원 진료협력센터 30주년...의뢰·회송 체계 발전시켜
- 한국인이 가장 많이 받는 수술 '백내장'… 그 다음은?
- 간호 인력 관리체계 구축 시급..."전문간호사 중심의 역할 재정립해야"
- 자생한방병원 “교통사고 후 스트레스 장애, 약침 치료로 개선”
- 이대서울병원, 2025년 특수건강진단기관 평가 S등급 획득
- 질 초음파 통해 난소암 수술 난이도 미리 알 수 있다
- 세브란스, 심방세동 최신 치료법 '베리펄스' 국내 첫 100례 달성
- [인사]삼성서울병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