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네스, ‘스톤베이 소비뇽블랑’ 이마트24 입점 기념 ‘이달의 와인’ 행사 진행
문화·생활
입력 2025-02-04 07:47:03
수정 2025-02-05 10:12:45
정의준 기자
0개

에르네스㈜는 뉴질랜드 대표 와인 ‘스톤베이 소비뇽블랑’이 전국 이마트24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2월 한 달 동안 ‘이달의 와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톤베이 소비뇽블랑’은 뉴질랜드 말보로 지역의 소비뇽블랑 포도 품종으로 만든 화이트 와인으로 구스베리, 레몬, 라임, 말린 허브의 섬세한 향과 패션후르츠가 가미된 복합적인 풍미를 자랑하며, 깔끔한 산미와 청량한 마무리가 특징이다.
특히 해산물과 회와의 완벽한 페어링으로 유명하며, 데일리 와인으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유명 미식 유튜버 ‘비밀이야’는 자신의 채널에서 ’1일 1병 마시고 싶은 와인’이라며 적극 추천한 바 있다.
업체는 ‘스톤베이 소비뇽블랑’은 이태원과 경리단길의 유명 맛집에서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와인으로 이번 이마트24 입점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마트24는 다양한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주류 애호가들에게 신뢰받는 편의점 브랜드이다.
에르네스 관계자는 “‘스톤베이 소비뇽블랑’이 많은 사랑에 힘입어 전국 이마트24 편의점에 입점하게 되었다”며 “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달의 와인’ 행사를 통해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이 스톤베이를 더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선사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에르네스㈜는 2016년에 설립된 와인 수입사로 프랑스, 뉴질랜드, 호주 등 세계 각지에서 생산된 데일리 및 프리미엄 와인을 엄선해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리산 산불, 국립공원 외곽 200m 남아…"오늘 주불 진화 최선"
- 韓 대행 "산불 이재민 일상 회복 때까지 모든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경북 산불' 사망자 2명 늘어…화마에 26명 목숨 잃어
- 부산대 의대 "미등록자 내달 5일부터 제적 절차 진행"
- 안동·의성 산불, 부분 재발화…헬기 투입 진화작업
- 한국문화정보원-법무법인 유연, 법률 자문 협약
- "가짜 팬후기"…'뒷광고' 카카오엔터 과징금 3억9000만원
- 의총협 "35개교 휴학계 반려 완료…나머지도 반려 예정"
- 한중일 외교장관회의 1년 4개월 만에 재개…협력 의지 다져
- 교원위즈 프랜시스파커, 월화 드라마 ‘라이딩 인생’ 장소 협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