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아이디어 모은다”…LG이노텍, 유튜브 광고 공모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2-04 10:43:20
수정 2025-02-04 10:43:20
고원희 기자
0개
신규 브랜드 정체성·슬로건 표현 숏폼 광고 출품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LG이노텍은 대학생 대상 유튜브 광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모아 LG이노텍 브랜드를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 1980~2000년대 출생)에게 적극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 주제는 LG이노텍의 신규 브랜드 아이덴티티 ‘ENABLE THE NEXT(고객이 그리는 새로운 미래의 실현)’와 브랜드 슬로건 ‘YOUR ASPIRATION, OUR INNOVATION(고객의 미래, 우리의 혁신이 답하다)’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LG이노텍은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고객의 비전을 함께 실현하는 신뢰받는 기술 파트너’라는 새 비전과 함께, 비전의 핵심을 압축적으로 나타낸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슬로건을 공개한 바 있다. 참가자들은 선택한 주제에 대한 15~59초 이내의 ‘숏폼(Shortform)’ 동영상을 제작하면 된다.
‘숏폼’ 동영상은 모바일 세로보기에 최적화한 1분 내외의 짧은 영상이다.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주로 활용하며, MZ세대 선호도가 높다.
이번 공모전은 국내외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개인 또는 4인 이하의 팀으로 출전이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2월 4일부터 3월 16일까지다.
최종 수상작은 심사를 거쳐 4월 8일에 발표할 예정이다.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2팀이 선정되며 총 8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수상작은 LG이노텍 유튜브 공식 계정을 통해 공개된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SBA, 스타트업을 향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 ‘치킨런’ 실시
- 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마스크 출시
- 이재용, 샘 올트먼·손정의와 3자 회동한다…"한미일 AI 협력 논의"
- 마몽드, 워너브러더스와 협업…'톰과 제리' 한정판 컬렉션 출시
- “운송장 등록하고 기프트카드 받으세요”…CJ대한통운, 일요배송 인증 이벤트
- 합리적 가격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광진 벨라듀' 조합원 모집
- 대한상의 "불확실성 장기화 시 환율발 경기 하방 위험...실물·금융 정책패키지 필요"
- '관세 충격' 韓 기업들, 캐나다·멕시코 법인 200곳 넘는다
- 이니스프리, '비타C 그린티 엔자임 잡티 토닝 크림' 출시
- KT,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개통 시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우리銀, 4대연금 신규고객 이벤트..."62년생 7만원 캐시백"
- 2전진숙 의원 , NGO 모니터단 선정 ‘ 국정감사 국리민복상 ’ 수상
- 3SBA, 스타트업을 향한 릴레이 응원 캠페인 ‘치킨런’ 실시
- 4아모레퍼시픽 '에이피 뷰티', 듀얼 리페어 리프트 크림 마스크 출시
- 5광주 북구, ‘열린 행정’ 실현 ‘주민과의 대화’ 추진
- 6이재용, 샘 올트먼·손정의와 3자 회동한다…"한미일 AI 협력 논의"
- 7원주시, 미래를 선도하는 경제도시 구현 주력
- 8마몽드, 워너브러더스와 협업…'톰과 제리' 한정판 컬렉션 출시
- 9삼성증권, 해외주식 신규 고객 대상 환전 이벤트 진행
- 10“운송장 등록하고 기프트카드 받으세요”…CJ대한통운, 일요배송 인증 이벤트
댓글
(0) 로그아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