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4종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2-10 09:23:04 수정 2025-02-10 09:23:04 김수윤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협업 디자인 담겨

롯데카드의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4종 출시 홍보 이미지.[사진=롯데카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롯데카드는 한도 없는 국내외 할인과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의 협업 디자인을 담은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4종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카드가 트래블월렛과 2023년 출시한 ‘Trip to 로카’는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일 때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하는 카드다. 롯데카드는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해 작년 1월 Trip to 로카와 동일한 혜택에 빠니보틀 일러스트 디자인으로 제작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를 선보였다. 이번에는 '동남아보틀', '미국보틀', '중동보틀' 등 새로운 콘셉트로 디자인을 변경한 카드 4종을 출시했다.

해외에서 카드를 이용할 고객을 위해 롯데카드는 6월 30일까지 해외 결제 건에 더 큰 할인율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지난달 카드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해외 가맹점에서 Trip to 로카와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의 AMEX 브랜드 카드 이용 시 한도 없는 4% 할인을, 두 카드의 MASTER 브랜드 카드 이용 시 한도 없는 3% 할인을 제공한다.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4종의 연회비는 2만원이며, 동남아보틀, 미국보틀, 중동보틀 디자인 카드는 MASTER 브랜드로 발급 가능하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과 홈페이지, 트래블월렛앱에서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Trip to 로카'는 해외 여행, 직구 고객 특화 카드로, 작년 카드 발급 고객 중 2030세대가 약 65%를 차지하는 등 해외에서의 휴식과 나를 위한 소비에 아낌없이 투자하되 신용카드로 지출을 편리하게 관리하려는 젊은 고객의 호응을 얻고 있다”며 “해외에서 더 큰 할인 혜택, 합리적인 연회비, 인기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으로 제작한 카드 플레이트 디자인 등이 카드의 차별 요소"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