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파이어, 블루투스 테이블 스피커 ‘D32’ 국내 정식 발매
경제·산업
입력 2025-02-13 10:00:08
수정 2025-02-13 10:00:08
정의준 기자
0개
오는 2월 14일 와디즈 펀딩 오픈

에디파이어(EDIFIER)가 블루투스 테이블 스피커 ‘D32’를 한국에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한국에 론칭한 글로벌 음향 전문업체 에디파이어는 훌륭한 성능 대비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지도가 높은 스피커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데스크 스피커 ‘MR4’와 후속작 ‘MR3’로 인기를 누렸으며, 지난 1월에는 고급형 스피커 ‘QR65’를 정식 발매하면서 한국 상륙을 알렸다.
압도적인 사운드와 클래식한 외관이 결합된 블루투스 스피커 ‘D32’는 레트로 감성의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집과 카페 등의 매장에서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최근 유행하고 있는 차박과 캠핑 시 감성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해당 제품은 고품질의 오디오를 의미하는 하이 레졸루션 오디오 인증을 유선과 무선 모두 받았으며, 고음질 음원 전송 코덱인 LDAC을 지원한다.
특히60W 고출력으로 풍부한 사운드의 경험도 제공하며, 5200mAh 배터리를 탑재해 공간의 제약없이 무선으로 최대 11시간 연속 출력을 지원한다. 여기에 블루투스 v5.3, 유선 연결, USB 연결까지 다양한 연결 방식으로 편의성까지 보장한다.

또 애플 에어플레이 지원으로 핸드폰을 사용하면서도 끊김 없이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에디파이어 전용 어플을 이용하면 사용자에게 최적화된 다양한 셋팅이 가능하다. 이퀄라이저 조절로 각자 원하는 최적의 음색으로 감상할 수 있다.
엽체 관계자는 “완벽한 디자인과 성능의 에디파이어 ‘D32’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감동을 선사한다”며 “2월 14일 와디즈 펀딩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에디파이어의 한국 정식 발매는 공식 수입원 주식회사 엠케이하이드를 통해 진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구광모, 책임경영 힘 싣나…조주완 '부회장 승진'에 촉각
- LH “텅 빈 주택 전시관, 지역 문화공간으로 활용”
- 위기감 속 CJ그룹 '조기 인사'…미래전략 속도전
- ‘철수설’ 한국GM, 신차 출시·인프라 축소 ‘혼란’
- 지도에 국가 중요시설 노출…“플랫폼 지도 기준 모호”
- 정기선 HD현대 회장 취임…“인류 개척 퓨처빌더 되자”
- 모두벤처스, 첫 소득공제형 채권 만기 상환 완료…안정적 투자 운용 입증
- GC녹십자의료재단 ‘대한임상화학회 2025년 추계학술대회' 성료
- 장영기 세원하이텍 대표, ‘2025 올해를 빛낸 인물’ 대상 수상
- 헬스테크 디자인 선도 고디자인, 'KES 2025' 참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광주 북구청장 도전 정달성 의원, 노형욱 전 장관 회동…"북구 지역발전 논의"
- 2국회 문체위 “노관규 순천시장 증인 불출석 시 대가 치를 것” 강력 경고
- 3‘안산페스타‘ 축제는 경제활성화 키포인트
- 4응급·분만 취약지 지원…동두천 ‘유일 응급실’ 지킨다
- 5국제라이온스협회 355-B3지구 여수새희망라이온스클럽, 만덕동·복지시설 찾아 생필품·혹한기 물품 전달
- 6주철현 의원 "임업 세제, 농업보다 불합리…이재명 정부 임기 내 개선 시급"
- 7포항시의회 김일만 의장, 지방자치대학 수강생 대상 특강 실시
- 8김천교육지원청, 교사관찰추천제 적용 통한 재능 있는 영재 발굴
- 9포항시, ‘스타점포 육성 및 활성화’ 사업 본격 추진
- 10포항시 , ‘다시, 육거리 RE:CROSSING’ 포항 중앙상가 재활성화 프로젝트 열린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