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공무원연금공단에 페이코 복지포인트 도입
경제·산업
입력 2025-02-17 13:34:27
수정 2025-02-17 13:34:27
이수빈 기자
0개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해 온·오프라인 활용

공무원 맞춤형복지란 개인에게 주어진 복지점수 내에서 사용처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도이다. 이번 도입으로 기존 7개 카드사 외에도 페이코 복지포인트가 추가돼,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게 됐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공무원연금공단 맞춤형복지 포털 사이트 ‘복지점수 청구’ 메뉴에서 기존 맞춤형복지점수를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다.
특히 기존 카드 이용 방식 대비 전환 신청 한 번으로 부가적인 청구 절차 없이 손쉽게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 간편결제를 지원함은 물론 ‘페이코 복지포인트 카드’도 활용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성이 한층 강화됐다.
아울러 복지포인트 사용 외에 기존 페이코의 이달의 브랜드, 쿠폰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는 점도 강점이다.
NHN페이코 관계자는 “공무원연금공단과 협력을 통해 공무원 맞춤형 복지점수의 편리한 사용을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며 “앞으로도 간편하고 실용적인 복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능 강화에 힘쓰는 한편, 결제 시 할인, 적립, 프로모션 등 추가적인 혜택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630개 기업 및 기관의 64,000여 명 임직원이 사용하고 있는 페이코 복지포인트는 사용 편리성, 범용성 측면에서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지난해 연간 거래액과 이용자 수가 전년비 44%, 46% 상승하는 성과를 거두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몸과 마음에 쉼표를, 웰니스관광의 시대가 열리다
- 2쎌루메 ECM 앰플 프로그램, GS홈쇼핑서 완판
- 3전국 집중호우…"시설피해 2000건·7000명 대피"
- 4IMF "세계 경제, 하방 위험과 불확실성 여전히 높아"
- 5다비치안경, GS SHOP과 할인 프로모션 등 홈쇼핑 방송
- 6LX글라스, 시험인증 분야 기여로 산업부 장관 표창 수상
- 7민주노총, 오후 도심 대규모 총파업대회
- 8뉴욕증시, 보합 마감...美·EU 협상 난항에 위험 회피
- 9트럼프, EU 관세 최저 15∼20% 상향 방침
- 10전국 대부분 지역 호우특보…최대 200㎜ 집중호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