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심사 통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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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5-02-25 11:03:43
수정 2025-02-25 11:03:43
강시온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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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 경기=강시온 기자] 이천시 민원콜센터가 ‘국제표준기구(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을 획득하고 사후관리 심사를 통과했습니다.
시 민원콜센터는 실시간 채팅과 챗봇 서비스를 도입해 신속하고 효율적인 민원 응대 서비스로 확대했으며, 단순 민원은 챗봇으로 응대하고 문자 상담이 필요한 경우 실시간 채팅으로 연결해 대기 시간을 단축했습니다.
또한 ‘원스톱(One-Stop) 민원 처리 시스템’을 통해 지방세 납부, 고지서 조회, 각종 민원서류 발급 문의 등을 한 곳에서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특히, 시는 올해 보이스봇(Voicebot) 구축을 추진해 발전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입니다./rkdtldhs0826@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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