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W신약, 모발 케어 화장품 1주년 심포지엄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3-12 09:57:28
수정 2025-03-12 09:57:28
진민현 기자
0개
모발·두피 관리 전문가들과 연구성·사례 공유
인체 적용 시험 중간 결과 발표해 이목 집중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JW신약은 모발 케어 화장품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 국내 출시 1주년을 맞아 ‘모두모아(毛頭More) 심포지엄’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모두모아 심포지엄은 국내 모발 및 두피 관련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참석해 최신 모발 및 두피 연구 사례와 연구 정보를 공유하고 효과적인 모발 관리에 대한 견해를 논의하는 자리다. 이번 심포지엄은 지난 1일과 2일 양일간 제주도 엠버퓨어힐 리조트에서 진행됐다.
올해 모두모아 심포지엄에는 제14차 세계모발학회 대회장인 허창훈 분당서울대병원 교수와 박재현 대한모발이식학회 회장이 좌장으로 참석했으며, 국내 모발 및 두피 관련 각 분야 전문가들이 연자로 나서 자리를 빛냈다.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두피 및 모발 케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더모코스메틱으로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가 집중 조명됐다. 특히, 실제 모발 및 두피 분야에서 확인한 모발 케어 더모코스메틱의 제품성과 후기 사례가 소개돼 참석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한국 인체 적용시험 중간 결과가 함께 발표돼 심포지엄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현재 피에르파브르는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의 안전성 및 제품성을 추가 검증하기 위해 유럽, 아시아, 중동, 남미, 아프리카 등 15개국에서 글로벌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하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이 유일하게 인체 적용시험에 참여하고 있으며, JW신약이 해당 시험을 담당하고 있다.
듀크레이 네옵타이드 엑스퍼트는 높은 수준의 연구개발과 인체 적용시험을 통해 출시된 프랑스 피에르파브르 사의 모발 케어 화장품이다. JW신약은 피에르파브르와 전국내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지난해 1월부터 국내 판매를 시작했다.
JW신약 관계자는 “모발, 두피 관리의 새로운 옵션으로서 모발 케어 화장품에 대한 실제 사례와 연구성과를 논의할 수 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두피와 모발 관리에 고민이 많은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일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노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두산건설, 강화도서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돌입
- 베스트텍, 印 4개 대학과 MOU…푸네·벵갈루루 거점으로 글로벌 확장 가속
- 바디프랜드, ‘퀀텀 AI뷰티캡슐’ IFA 2025 혁신상 수상
- LS, 강릉 가뭄 피해 복구 소방공무원 위해 커피차 운영
- 방통위 "아이폰17 사전예약, 가짜 광고 피해 주의"
- 경총, '제2회 안전문화혁신대상' 공모…"안전한 일터 만들어요"
- 모던韓·호아드 갤러리, 국내 최초 전통주 전시 '마시는 米술관' 개최
- 예술경영지원센터, '2025 키아프 서울' 성료
- 폭스바겐그룹, 저가형 전기차 4종 선봬…유럽서 입지 강화
- 카카오,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이모티콘 출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성구, ZKM과 ‘미디어아트 교류 협력의향서’ 체결
- 2순창군-담양군, 자매결연 협약 체결…상생발전 본격화
- 3순창군, 읍·면별 대표 메뉴 확정…장류축제 먹거리부스 경쟁력 강화
- 4남원시, 전북대 글로컬캠퍼스 정착 위한 대학협력위원회 열어
- 5오경석 두나무 대표 "버블은 진화의 통과의례…기와체인·월렛으로 글로벌 확장"
- 6두산건설, 강화도서 ‘두산위브 센트럴파크 강화’ 분양 돌입
- 7장수군, 라이온스협회로부터 생존배낭 130세트 전달받아
- 8배드민턴 전설 박주봉, 고향 임실서 치즈축제 체육대회 연다
- 9남원시의회, '광복 80주년' 만인정신 계승·농촌 생활 편의 확대 촉구
- 10남원시의회 "시민 의견 시정 반영해야…개선 촉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