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플래닛, ‘올인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3-15 09:00:04
수정 2025-03-15 09:00:04
정의준 기자
0개
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 클라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마케팅 플랫폼을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코퍼레이션은 기존 인스타그램∙블로그 기반의 ‘인켓팅’과 유튜브 중심의 ‘크리플래닛’을 하나로 통합해 ‘크리플래닛’이라는 단일 브랜드 아래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한 번에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했다.
특히 플랫폼 통합을 통해 ‘크리플래닛’을 단순한 마케팅 채널을 넘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핵심 허브로 육성할 계획이다.
심성준 클라코퍼레이션 대표는 “통합된 크리플래닛을 통해 브랜드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복잡함을 해소하고 브랜드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올인원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라코퍼레이션은 인력 중심으로 운영되던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을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앱 기반의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크리에이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브랜드와 최적의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HD한국조선해양, LNG선 1척 수주…3672억 규모
- 쿠팡, 보안 기본도 안 지켰다… “전자서명키 악용”
- K-게임, 보안 역량 극과 극…크래프톤·넷마블 ‘취약’
- SK에코, '脫 건설' 전략 마침표…반도체 소재 회사 4곳 편입
- 美 상무 "한국 車 관세 15%…11월 1일자 소급 인하"
- 삼성, '두번 접는 폰' 공개…폴더블폰 시장 판도 바꿀까
- 금호타이어, 폴란드에 첫 유럽 공장…"수익성 확대 기대"
- 뷰노, 스마일게이트와 맞손...'혁신성장펀드' 100억 참여 확정
- 주한영국문화원, ‘비욘드 컨퍼런스 2025’에 한국 대표단 초청
- 위트글로벌 AI스마트 하드웨어 플렛폼 ‘WITH’, 텍스리펀드 기능 도입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굿네이버스 전북동부지부-남원하늘중, '소녀생각 KIT' 전달
- 2이숙자 남원시의원, '제20회 자원봉사자의 날' 감사패 받아
- 3동두천시, 미군 공여구역 개선 방안 모색
- 4의정부시, 2026년 노인 일자리 5,091명…100명 더 늘린다
- 5연천군, ‘똑버스’ 경기도 서비스 평가 1위…이용객 두 배 늘어
- 6동두천시, 2026년 예산 6,040억 원 편성
- 7파주 ‘심학산 빛의 거리’, 야간 매출 2배…상권 활성화 효과
- 8남양주시, GTX 마석역세권 개발 방향 주민 의견 수렴
- 9포천시, 환경부에 상수도 3대 현안 해결 요청
- 10포천시, 올해 공모사업 국·도비 1,420억 확보…전년 대비 두 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