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플래닛, ‘올인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3-15 09:00:04
수정 2025-03-15 09:00:04
정의준 기자
0개

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 클라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마케팅 플랫폼을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코퍼레이션은 기존 인스타그램∙블로그 기반의 ‘인켓팅’과 유튜브 중심의 ‘크리플래닛’을 하나로 통합해 ‘크리플래닛’이라는 단일 브랜드 아래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한 번에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했다.
특히 플랫폼 통합을 통해 ‘크리플래닛’을 단순한 마케팅 채널을 넘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핵심 허브로 육성할 계획이다.
심성준 클라코퍼레이션 대표는 “통합된 크리플래닛을 통해 브랜드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복잡함을 해소하고 브랜드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올인원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라코퍼레이션은 인력 중심으로 운영되던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을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앱 기반의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크리에이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브랜드와 최적의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오리온, 초대형 물류 통합센터 ‘진천공장’ 설립에 2280억원 투자
- [위클리비즈] 드디어 애플페이로 대중교통 탄다
- 美 재생에너지 세액공제 축소…한화솔루션 ‘비상’
- 배민 “1만원 이하 수수료 면제”…생색내기 비판
- “3만원대 요금제 88만원 준다”…보조금 경쟁 격화
- 보스턴다이내믹스 풋옵션 시한 임박…현대차 ‘기로’
- 제로스토어, 건강과 저당 큐레이션으로 120호점 눈앞
- 홈플러스 새 주인 찾는다…법원, '회생계획 인가 전 M&A' 허가
- 대원, 키움히어로즈와 2025시즌 동행…파트너십 체결
- ‘주사 없이 mRNA 백신 접종’ 쿼드메디슨 기술, 글로벌 백신포럼서 조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