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플래닛, ‘올인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3-15 09:00:04
수정 2025-03-15 09:00:04
정의준 기자
0개

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 클라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마케팅 플랫폼을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코퍼레이션은 기존 인스타그램∙블로그 기반의 ‘인켓팅’과 유튜브 중심의 ‘크리플래닛’을 하나로 통합해 ‘크리플래닛’이라는 단일 브랜드 아래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한 번에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했다.
특히 플랫폼 통합을 통해 ‘크리플래닛’을 단순한 마케팅 채널을 넘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핵심 허브로 육성할 계획이다.
심성준 클라코퍼레이션 대표는 “통합된 크리플래닛을 통해 브랜드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복잡함을 해소하고 브랜드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올인원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라코퍼레이션은 인력 중심으로 운영되던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을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앱 기반의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크리에이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브랜드와 최적의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 제주항공, 인천-구이린 노선 주 4회 운항 개시
- 한국앤컴퍼니, 배터리 신규 BI 'charge in motion' 공개
- CGV, 2025 KBO 포스트시즌 전 경기 SCREENX 생중계
- 셀트리온, UEGW 2025서 ‘CT-P13 SC’ 장기 임상 데이터 발표
- 볼보자동차코리아, 전국 20개 주요 전시장서 '노르딕 캠핑 페스트' 진행
- LIG넥스원, 임직원 가족 초청 ‘2025 패밀리데이’개최
- 한화, 초록우산과 자립준비청년 지원 MOU 체결
- 바디프랜드 라운지, 추석 연휴 정상 영업해 고객맞이
- 김천 하늘 위로 선 랜드마크, ‘김천혁신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에 수요 눈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2026학년도 부산 공립 초·특수 교사 시험 경쟁률 2.45대 1
- 2광주희망원, 추석맞이 생활인 문화투어 진행
- 3현대차그룹, ‘H-점프스쿨 인도네시아’ 2기 발대식 열어
- 4토스뱅크-경남은행 ‘공동대출’, 금융위 혁신금융서비스 지정
- 5구리도시공사 ‘AI 기반 교통약자 이동지원서비스’, 2025 공공혁신서비스 이노스타 인증 획득
- 6제주항공, 인천-구이린 노선 주 4회 운항 개시
- 7삼성전자, 장중 9만원선 돌파…4년 9개월 만
- 8한국앤컴퍼니, 배터리 신규 BI 'charge in motion' 공개
- 9CGV, 2025 KBO 포스트시즌 전 경기 SCREENX 생중계
- 10셀트리온, UEGW 2025서 ‘CT-P13 SC’ 장기 임상 데이터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