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플래닛, ‘올인원 인플루언서 마케팅 플랫폼’ 선봬
경제·산업
입력 2025-03-15 09:00:04
수정 2025-03-15 09:00:04
정의준 기자
0개
마케팅 플랫폼 전문기업 클라코퍼레이션은 자사의 마케팅 플랫폼을 하나로 통합한 ‘올인원 마케팅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클라코퍼레이션은 기존 인스타그램∙블로그 기반의 ‘인켓팅’과 유튜브 중심의 ‘크리플래닛’을 하나로 통합해 ‘크리플래닛’이라는 단일 브랜드 아래에서 유튜브, 인스타그램, 블로그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한 번에 제공하는 통합 플랫폼으로 개편했다.
특히 플랫폼 통합을 통해 ‘크리플래닛’을 단순한 마케팅 채널을 넘어 브랜드와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핵심 허브로 육성할 계획이다.
심성준 클라코퍼레이션 대표는 “통합된 크리플래닛을 통해 브랜드가 더 쉽고 효과적으로 인플루언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돕겠다”며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복잡함을 해소하고 브랜드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고려한 올인원 플랫폼으로 자리 잡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라코퍼레이션은 인력 중심으로 운영되던 인플루언서 마케팅 시장을 데이터 기반의 디지털화하는 데 집중하고 있으며, 앱 기반의 비즈니스 관리 시스템을 도입해 크리에이터 데이터를 수집하고 이를 체계적으로 분석해 브랜드와 최적의 크리에이터를 연결하는 매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firstay@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롯데웰푸드, 美 타임스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 행사 성료
- 삼성물산, ‘AI 네이티브’ 건설사 전환 선언…전사 혁신 로드맵 공개
- 하늘아트, 장애인과 함께하는 '친환경 양말목 공예' 주목
- 현대엔지니어링, 차양 필름 내장 창호 ‘녹색인증’
- SK키파운드리, SiC 화합물 전력반도체 기술 개발 '속도'
- 남양유업, 수능 앞둔 대리점∙임직원 자녀 90명에 응원 선물 전달
- LG에너지솔루션-美 사우스8, 항공우주용 배터리 개발…NASA 프로젝트 참여
- 카카오, AI 에이전트 앱 서비스 ‘카나나’ 웹 버전 출시
- 삼립, 푸드 솔루션 '얌' 홈페이지 개편…"가독·편의성 높여"
- KT, MS '맞손'… 국내 특화 '시큐어 퍼블릭 클라우드'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조이웍스앤코 "호카 오프라인 리테일 사업 매출 성장세"
- 2롯데웰푸드, 美 타임스스퀘어에서 '빼빼로데이' 행사 성료
- 3부산교육청, 영유아 자녀 학부모에 '부산 나들이 지도' 배부
- 4SKAI인텔리전스, ‘AI 서밋 서울 2025’ 참가
- 5키움증권, 대학생 50명에 장학금 1억원 전달
- 6삼성물산, ‘AI 네이티브’ 건설사 전환 선언…전사 혁신 로드맵 공개
- 7하늘아트, 장애인과 함께하는 '친환경 양말목 공예' 주목
- 8하나자산운용, ‘하나파이팅코리아’ 펀드 순자산 1000억 돌파
- 9현대엔지니어링, 차양 필름 내장 창호 ‘녹색인증’
- 10SK키파운드리, SiC 화합물 전력반도체 기술 개발 '속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