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업계 최초 '북극 크루즈 여행' 상품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03-21 10:43:24
수정 2025-03-21 10:43:24
유여온 기자
0개
5월 17일·6월 7일, 단 2회 출발
총 13일간 극지방 탐사선 여행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롯데홈쇼핑은 업계 최초로 북극을 크루즈로 탐험하는 여행 상품을 론칭한다고 21일 밝혔다. ‘참좋은여행’과 약 1년간 협업해 올해 단 2회(5/17, 6/7)만 출발하는 북극 여행 상품이다.
총 13일의 일정으로, 객실, 스파 등을 갖춘 극지방 탐사선을 타고 북극의 대표 관광지를 탐험한다. 북극 관광의 출발점 ‘롱위에아르뷔엔’부터 북극곰, 밍크고래 등을 볼 수 있는 ‘막달레나 피오르드’, 빙하와 바다가 만나는 경계 ‘아이스 엣지’, 최북단 연구기지 ‘뉘올레순’ 등을 방문한다.
극지방 전문 가이드가 동행하며, 보트를 타고 섬에 직접 상륙해 탐험하는 ‘조디악 랜딩’ 등 액티비티도 마련했다. 왕복 비즈니스 좌석 항공권, 최대 3억 원 상당의 여행자보험 가입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홈쇼핑은 다변화된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프리미엄 장거리 여행 상품 운영을 강화하고 있다. 아이슬란드, 이집트, 남미 등 차별화된 여행지를 소개하며 최근 3년간 장거리 여행 상품 판매를 연평균 50% 이상 확대했다. 향후 북유럽, 중동, 중앙아시아 등 이색 여행지를 중심으로 중·장거리 프리미엄 상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영업본부장은 “많은 여행객들의 버킷리스트로 꼽히는 북극 크루즈 여행을 오랜 준비 끝에 업계 최초로 선보이게 됐다”며 “13일 동안 북극의 대표 명소를 두루 둘러보는 일정으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한샘, 집중력 높이는 공부방 책상 선택 꿀팁 공개
- S-OIL, '2025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주유소 부문 10년 연속 1위
- 특별한맛주식회사,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프리미엄 장류 시장 공략"
- 졸스, 선케어 매출 남미 비중 66% 차지…"강한 자외선 영향"
- “신도시도 중심 입지가 최고”…‘e편한세상 내포 에듀플라츠’ 발길 이어지는 이유
- 한국콜마,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 인제로얄칼슘, 국제문화교류재단과 취약계층·홀몸어르신에 칼슘 제품 기부
- 울산 옥동 생활권 새 아파트…'문수로 벽산 블루밍' 공급
- 영풍 장형진 고문, 소환 조사 없이 불송치…환경단체 '재수사' 촉구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원시, 농업인·귀농인 세제 혜택으로 농업 기반 강화
- 2순창군의회, 임시회 마무리…내년 예산 5776억 확정
- 3CU, 토스와 ‘페이스페이 기프트 팩토리’ 팝업스토어 개최
- 4장수군 뜬봉샘, '생태계보전부담금 반환사업' 공모 선정
- 5영덕 축산항 ‘블루시티’ 준공, 지역관광 중심 인프라 완성
- 6영덕군, ‘희망2026 나눔 캠페인’ 기부 행렬 이어져
- 7계명문화대 소방환경안전과, 중소기업 기술사관 육성사업 ‘전공체험의 날’ 운영
- 8영남이공대, 2026학년도 일학습병행과정 예비 신입생 대상 적응력 강화 캠프 운영
- 9대구대, 2025학년도 경상북도형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개최
- 10남원시, 버려진 건물의 기적…'국무총리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