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노는 게 제일 좋아’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3-21 16:03:46
수정 2025-03-21 16:03:46
유여온 기자
0개
홍대 디자인스퀘어에서 4월 27일까지
‘아무개씨’와 협업한 B급 감성 문구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는 브랜드 ‘아무개씨’와 협업해 레트로 문방구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무개씨’는 한국의 촌스러움을 B급 감성으로 재해석해 문구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국내 기업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제작해왔다.
방문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무개씨’ 브랜드 특징이 담긴 레트로 문구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기놀이, 딱지치기 등 우리 나라 전통 놀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전통 놀이를 체험해보고 재해석된 레트로 제품들을 만나보면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은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문화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1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베이셀(bascell), 여름 이벤트…의자 구매 시 모션데스크 할인
- 쿠팡, 휴렉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히트’ 사전판매
- 에어인천, 주주배정 유상증자로 자금조달 착수
- 신세계면세점, ‘SAVOR THE SUMMER’ 캠페인 진행
- 글로우스트림, 그래픽 카드 업그레이드…고성능 클라우드 환경으로 진화
- 김승연 한화 회장, 한화이글스 선수단 격려
- 웰컴저축銀, 인천주안초와 한들물빛중 대상 1사 1교 금융교육
- 삼성, 상반기 성과급 대폭 축소…메모리는 기본급 25%
- 한성숙, 주식 모두 처분…스톡옵션 6만주 행사 4만주 포기
- SGC E&C, 베트남 '비나코민 파워'와 친환경 발전 사업 위해 맞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베이셀(bascell), 여름 이벤트…의자 구매 시 모션데스크 할인
- 2쿠팡, 휴렉 음식물처리기 신제품 ‘히트’ 사전판매
- 3에어인천, 주주배정 유상증자로 자금조달 착수
- 4신세계면세점, ‘SAVOR THE SUMMER’ 캠페인 진행
- 5고흥군, 어르신 복지 허브 구축…따뜻한 공동체 구현에 박차
- 6글로우스트림, 그래픽 카드 업그레이드…고성능 클라우드 환경으로 진화
- 7김승연 한화 회장, 한화이글스 선수단 격려
- 8김포, 국제스케이트장 유치..."기약없는 기다림"
- 9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일본 수출상담회 개최'
- 10인천시, 약수터 수질검사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