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노는 게 제일 좋아’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3-21 16:03:46
수정 2025-03-21 16:03:46
유여온 기자
0개
홍대 디자인스퀘어에서 4월 27일까지
‘아무개씨’와 협업한 B급 감성 문구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는 브랜드 ‘아무개씨’와 협업해 레트로 문방구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무개씨’는 한국의 촌스러움을 B급 감성으로 재해석해 문구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국내 기업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제작해왔다.
방문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무개씨’ 브랜드 특징이 담긴 레트로 문구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기놀이, 딱지치기 등 우리 나라 전통 놀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전통 놀이를 체험해보고 재해석된 레트로 제품들을 만나보면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은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문화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1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한신평, 홈플러스 부실 주범으로 MBK 경영 전략 지목
- HMM, 1분기 영업이익 6139억...전년비 51% 증가
- HD현대오일뱅크, ‘화물복지카드’ 신규 출시
- 푸마, 워크데이 도입으로 인사 운영 및 인재 개발 재정의
- 카카오엔터, 웹툰·웹소설 불법 사이트 ‘리퍼스캔스’ 폐쇄
- 중기중앙회, 중소기업 청년·미래위원회 출범
- YBM 인강, 80일 데일리 학습 '영어 제로 클래스’ 오픈
- 유한양행, 여성 건강의 날 맞아 ‘엘레나 DAY’ 프로모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엘브이엠씨, 최대주주 계열사 통해 지분 확대…"오버행 이슈 해소"
- 2한화오션, 인도·태평양 '함정 MRO 클러스터 협의체' 구축
- 3메리츠화재, 1분기 순이익 4625억, 전년比 5.8% 감소
- 4위암 림프절 절제술, 부담 '뚝'… 주목받는 수술법은?
- 5메리츠증권, 1분기 순이익 1874억원…전년 동기 대비 48%↑
- 6푸른 눈 시민군 돌린저 "제 이름은 임대운, 광주는 다시 태어난 곳"
- 7한화손보, 1분기 순이익 1427억원…전년比 14.3% 증가
- 8장성군, 제21대 대통령선거 지원 대책회의
- 9종근당바이오 '티엠버스주', 보툴리눔톡신 최초 인도네시아 할랄 인증
- 10정치테마주 72%, 30%이상 폭락…금감원·거래소, 공동대응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