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노는 게 제일 좋아’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3-21 16:03:46
수정 2025-03-21 16:03:46
유여온 기자
0개
홍대 디자인스퀘어에서 4월 27일까지
‘아무개씨’와 협업한 B급 감성 문구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는 브랜드 ‘아무개씨’와 협업해 레트로 문방구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무개씨’는 한국의 촌스러움을 B급 감성으로 재해석해 문구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국내 기업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제작해왔다.
방문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무개씨’ 브랜드 특징이 담긴 레트로 문구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기놀이, 딱지치기 등 우리 나라 전통 놀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전통 놀이를 체험해보고 재해석된 레트로 제품들을 만나보면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은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문화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1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민주당 국장TF "한덕수 권한대행은 상법 개정안 즉시 공포해야"
- 2이복현, MBK에 날선 비판…“못 믿겠다 남의 뼈 깎아”
- 3김진형(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대표이사)씨 시부상
- 4이권재 오산시장, 세교3·계성부지…‘인구 50만, 자족’ 시동
- 5국민의힘 전만권 아산시장 후보 “시민 행복 아산으로”
- 6경기 여주대 정희라 교수, '정책적 대안 모색'
- 7국립순천대, 첨단소재 광양캠퍼스 개소…지역혁신 본격 시동
- 8현대제철, 내달 인천 철근공장 ‘셧다운’
- 9임기 끝난 한국마사회장…차기 회장 과제 ‘산적’
- 10채움에스앤시, 전기차 화재 예방위한 업무협약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