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노는 게 제일 좋아’ 팝업스토어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3-21 16:03:46
수정 2025-03-21 16:03:46
유여온 기자
0개
홍대 디자인스퀘어에서 4월 27일까지
‘아무개씨’와 협업한 B급 감성 문구템
[서울경제TV=유여온 인턴기자] KT&G 상상마당 홍대는 브랜드 ‘아무개씨’와 협업해 레트로 문방구 콘셉트의 팝업스토어 ‘노는 게 제일 좋아!’를 오는 4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아무개씨’는 한국의 촌스러움을 B급 감성으로 재해석해 문구제품을 만드는 브랜드로, 국내 기업들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제품들을 제작해왔다.
방문객들은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아무개씨’ 브랜드 특징이 담긴 레트로 문구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공기놀이, 딱지치기 등 우리 나라 전통 놀이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홍대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방문객들이 전통 놀이를 체험해보고 재해석된 레트로 제품들을 만나보면서 추억을 만들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상상마당은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문화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KT&G 상상마당은 신진 예술가들의 창작활동을 지원하고 대중에게 폭넓은 문화 경험을 제공하는 복합문화예술공간이다. 2007년 ‘상상마당 홍대’를 시작으로 논산·춘천·대치·부산까지 총 5곳에서 운영되며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지역문화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상상마당의 연간 방문객은 약 310만 명에 달하며, 매년 3000여 개의 문화예술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yeo-on0310@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日 가수 모에나, 서울서 두 번째 팬미팅 ‘Re:Connect’ 개최
- 차바이오텍, 분기 최대 실적 냈지만…영업손실 413억 원
- 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오창 신흥 주거 중심지로 '주목'
- 해탄, ‘2025 대한민국 고객만족브랜드대상’ 2년 연속 수상
- 테슬라, 감독형 완전자율주행 韓 도입 예고…“적용 가능 차량은”
- 에이치엠넥스, 반도체 호조에 3분기 영업익 672% ‘급증’
- HMM, 3분기 영업익 2968억원… 전년比 80%↓
- 오파스넷, 3분기 매출 428억 원…누적 1453억 원 달성
- 부천 원미 동문 디 이스트, 회사보유분 분양
- SKT, 수험생 혜택 담은 ‘0 수능 페스티벌’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진주바이오산업진흥원, ‘GAP기반 저탄소농업 실천 포럼’ 개최
- 2제이케이아이앤씨, APEC CEO 서밋 '이미용·의료서비스' 행사 참여...'맞춤형 화장품' 기술 시연
- 3日 가수 모에나, 서울서 두 번째 팬미팅 ‘Re:Connect’ 개최
- 4차바이오텍, 분기 최대 실적 냈지만…영업손실 413억 원
- 5동절기 대비 유해화학물질 취급사업장 특별점검
- 6라이프 네트웍스 “자체 AI 제작 영상으로 코인 백서 공개”
- 7더샵 오창 프레스티지, 오창 신흥 주거 중심지로 '주목'
- 8아라소프트, 인도네시아 디지털 교재 도입 위한 MOU 체결
- 9춘천시, 지역 건축사와 머리 맞대 건축 정책 논의
- 10겨울철 강설․결빙 대비 도로제설 비상관리체계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