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2025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1위
경제·산업
입력 2025-03-27 13:55:29
수정 2025-03-27 13:55:29
이수빈 기자
0개
12년 연속 1위 달성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인증제도다. 브랜드주가지수(70%)와 소비자조사지수(30%)를 합산한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를 바탕으로 선정된다.
바디프랜드는 이번 평가에서 △침대/매트리스 △헬스케어 두 부문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하며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경기 침체에도 최근 5년간 연구개발(R&D)에 1000억원의 비용을 투자해, 숙면에 최적화된 ‘슬립테크’ 기술을 비롯해 '로보틱스 테크놀로지'라는 신기술을 선보임으로써 헬스케어 기기 종합 브랜드로서의 가치를 공고히 했다.
최근 매트리스 시장이 모션베드로 완전히 전환되고 있는 가운데, 라클라우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모션베드 브랜드로서 높은 평가를 받으며 1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으로 12년 연속 1위라는 성과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건강 수명 10년 연장’이라는 자사의 숙원을 이뤄나갈 것”이라고 전했다./q000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아시아나, 내년 유럽 노선 확대
- CJ제일제당, '지역특화 김치' 3종 출시…김치 포트폴리오 확대
- 신세계백화점, CJ와 함께한 연말 '뮤지컬 원더랜드' 공개
- CU, 국내 최저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 론칭
- 풀무원, '시몬의집' 건립에 1억원 기부…"발달장애인 노후 지원"
- 무신사, 中 티몰 캠페인 1시간 만에 거래액 5억 돌파
- 신세계면세점, 토스와 '디지털 결제·마케팅 혁신' 업무협약 체결
- GS25, '용사라면' 출시…국내 최고 맵기
- 한화그룹, 계열사 3곳 대표이사 인사…'김우석·양기원·김재형' 내정
- 카톡에 챗GPT 도입…떠난 이용자 발길 되돌릴까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아시아나, 내년 유럽 노선 확대
- 2CJ제일제당, '지역특화 김치' 3종 출시…김치 포트폴리오 확대
- 3신세계백화점, CJ와 함께한 연말 '뮤지컬 원더랜드' 공개
- 4CU, 국내 최저 '일본 반값택배' 서비스 론칭
- 5풀무원, '시몬의집' 건립에 1억원 기부…"발달장애인 노후 지원"
- 6무신사, 中 티몰 캠페인 1시간 만에 거래액 5억 돌파
- 7신세계면세점, 토스와 '디지털 결제·마케팅 혁신' 업무협약 체결
- 8GS25, '용사라면' 출시…국내 최고 맵기
- 9대경대 이채영 총장, 글로벌 K-컬처 인재양성 위해 팔 걷어. . .대경대, 음악전문 MI 대학과 한·미 교육협약 체결
- 10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제12회 경상북도 평생학습박람회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