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 클럽하우스 리뉴얼 완료… 오션뷰 테라스와 함께 봄 시즌 개장

전국 입력 2025-03-28 16:56:05 수정 2025-03-28 16:56:05 고병채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장, 여수 앞바다를 품은 27홀 시그니처 골프 코스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를 품은 레스토랑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가 클럽하우스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세련된 분위기를 맘껏 뽐내고 있다. [사진=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
[서울경제TV 광주전남=고병채 기자] 전남 여수시에 위치한 국내 유일의 아일랜드 골프장 세이지우드CC 여수경도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클럽하우스 전면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고객을 맞이한다.

지난해 말부터 시작된 이번 리뉴얼은 2012년 개장 이후 10여 년 만의 전면 개편으로, 자연과의 조화를 중시하는 세이지우드 브랜드 철학을 공간 전반에 반영했다. 여수 앞바다를 품은 27홀 시그니처 골프 코스를 갖춘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더욱 품격 있고 감성적인 공간으로 클럽하우스를 새롭게 선보인다.


■ 자연의 흐름과 여유로움을 담은 공간, 세이지우드의 철학을 구현하다

이번 리뉴얼의 핵심 컨셉은 '바다의 흐름과 여유로움'이다. 여수 앞바다의 부드러운 곡선과 잔잔한 물결에서 영감을 받아 공간 전체에 자연의 리듬을 녹여냈으며, 유기적인 구조와 텍스처를 활용해 내부와 외부의 경계를 허물었다.

이는 "완벽한 휴식을 통한 지혜로운 삶을 추구한다"는 세이지우드의 철학을 반영한 것으로, 골프가 단순한 스포츠를 넘어 몸과 마음을 위한 진정한 휴식이 될 수 있도록 공간의 감성과 디테일에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 오션뷰와 현대적 감각이 어우러진 클럽하우스 공간

클럽하우스 리뉴얼과 함께 레스토랑에는 파노라마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새롭게 마련되었다. 넓게 트인 테라스에서는 동양화처럼 잔잔한 여수 바다의 풍경을 눈앞에 담으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실내에서는 느끼기 어려운 여유로운 다이닝 경험이 가능하다. 유리창과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개방형 구조는 바다와 공간의 경계를 흐리며, 세이지우드 여수경도만의 고요하고 세련된 분위기를 한층 깊게 만들어준다.

레스토랑 내부는 바다를 닮은 곡선 디자인과 유기적인 패턴의 카펫을 통해 자연의 리듬을 담아냈다. 공간 전체가 바다의 감성을 품은 듯한 감각적인 분위기로 구성되었으며, 여수의 신선한 해산물과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요리는 남해의 풍미를 세이지우드만의 절제된 감성으로 풀어낸다.

클럽하우스 프런트는 한국적인 기단석과 기둥, 보의 구조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구성되었다. 무늬목과 화강석이 조화를 이루며, 방문객에게 절제된 품격과 단아한 첫인상을 전한다. 사우나 & 라커룸은 숲속 그늘 아래 머무는 듯한 편안함을 표현했으며, 프라이빗 다이닝룸(PDR)은 자연광이 스며드는 개방적 구조와 함께 여수의 바다를 한눈에 담아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부드러운 곡선과 자연 소재의 질감이 어우러진 스타트 하우스 역시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리뉴얼을 완성했다.

■ 프라이빗 골프 여행, 'Healing & Joy' 패키지 출시

클럽하우스 리뉴얼과 함께, 2025년 스프링 시즌 한정 'Healing & Joy' 패키지도 새롭게 선보인다.

18홀 라운드 2회(총 36홀)와 오션뷰 콘도미니엄 숙박 1박(36평), 클럽하우스 레스토랑에서의 시그니처 디너와 조식이 포함되어 여유로운 1박 2일 프라이빗 골프 여행을 완성한다.

이 외에도 김포-여수 왕복 항공권이 포함된 'A Flight To Sagewood' 패키지, 프라이빗하게 2인이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2025 Double Up' 프로모션 등 고객 맞춤형 패키지 상품도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새로운 공간에서의 진정한 휴식"

세이지우드 CC 여수경도 관계자는 "이번 클럽하우스 리뉴얼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더욱 품격 있고 감각적인 공간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여수 앞바다의 절경과 함께하는 새로운 공간에서 잊지 못할 골프 여행을 선사하겠다"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과 예약은 세이지우드 여수경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terryko@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고병채 기자

terryko@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