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임직원 희망 걷기 ‘위시드림 캠페인’ 성료

금융·증권 입력 2025-04-09 10:20:35 수정 2025-04-09 10:20:35 김수윤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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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직원 1억5852만보 달성…전국 취약 아동 555명에 선물 후원

KB국민카드의 '위시드림 캠페인'.[사진=KB국민카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KB국민카드는 창립 기념일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는 ‘위시드림(WE:SH DREAM)’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9일 밝혔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2023년부터 시작된 친환경 ESG 프로젝트로, 임직원들이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보를 달성하면 아동들의 소원 선물 비용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올해 캠페인은 임직원의 적극적인 참여로 보름 만에 목표치를 초과 달성하며 총 1억5852만보를 기록했다. 걷기를 통한 기부 활동은 취약계층 아동을 지원함과 동시에 탄소 배출 저감에도 기여했다.

조성된 기부금은 전국지역아동센터연합회와 사회복지포털 복지넷을 통해 사연 공모를 거쳐 선정된 아동 555명이 속한 전국 50개 사회복지기관에 전달된다. 해당 기부금은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선물 구입에 사용될 예정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일상 속 작은 걸음을 모아 따뜻한 사랑으로 전달하겠다”며 “돌봄과 상생이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미래의 주역이 될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
su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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