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CL, 98인치 등 2025년 신형 TV제품군 발표

경제·산업 입력 2025-04-09 15:14:30 수정 2025-04-09 15:14:30 고원희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혁신 기술로 업그레이드된 풀 라인업 공개

[사진=TCL]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글로벌 가전 브랜드 TCL은 2025년형 신제품 TV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TCL은 업계를 선도하는 기술력과 혁신성을 바탕으로 전 제품군을 한층 업그레이드했으며, 다양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새로운 홈 엔터테인먼트 생활가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어갈 계획이다.

더불어 TCL은 UHD, QLED, QD-미니 LED 등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며, 43인치부터 98인치까지 다양한 크기로 구성돼 있다.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부터 몰입감 넘치는 프리미엄 TV를 원하는 소비자까지 모두에게 최적의 선택지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TCL은 디스플레이 기술 혁신을 통한 대형 화면과 생생한 화질, 몰입감 있는 음향을 결합한 고급 홈 시네마 경험을 통해 한층 향상된 시청 경험을 선사한다.

TCL은 △Google TV 출하량 △Mini LED TV 출하량 △85인치 이상 대형 TV 출하량 등 주요 부문에서 세계 1위를 기록하며 글로벌 TV 시장에서 지배력을 입증했다.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TV 경험과 고급 사양을 갖춘 제품군을 통해 프리미엄 홈 시네마 수요에도 적응 대응하고 있다.

또한 TCL은 소비자 만족을 위해 3년 무상 패널 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전국적인 A/S 네트워크와 전용 고객 지원센터를 구축했다. 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는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TCL의 2025년형 신제품 TV는 4월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출시된다. 쿠팡, 네이버스토어, 지마켓 등 온라인 플랫폼과 롯데하이마트,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TCL 관계자는 “TCL은 한국 소비자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사용자 중심의 혁신을 통해 TV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고 말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