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군, 대표 캐릭터 'BS삼총사' 이모티콘 무료 배포
전국
입력 2025-04-10 16:41:55
수정 2025-04-10 16:41:55
오중일 기자
0개
3만5000명 선착순…보성다향제 홍보효과 기대

10일 보성군에 따르면 오는 14일 오후 2시 카카오톡 ‘보성군청’ 채널을 통해 ‘BS삼총사’ 이모티콘 16종을 선착순 3만5000명에게 무료 배포한다. 이번 이모티콘은 제48회 보성다향제를 앞두고 축제를 널리 알리기 위한 홍보용으로 보성차밭과 축제 현장을 누비는 BS삼총사의 모습을 익살스럽고 귀엽게 표현한 총 16종의 이미지로 구성됐다.
참여 방법은 카카오톡에서 ‘보성군청’ 채널을 친구 추가하면 배포 시간에 맞춰 다운로드 메시지가 자동 발송된다. 보성다향제 관련 실시간 공연 정보·프로그램 일정 등 다양한 알림 서비스도 함께 제공돼 유용함이 더해진다. 사용자는 일상 속 메시지에 이모티콘을 활용함으로써 자연스럽게 보성다향제를 알리는 데 동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보성군 관계자는 “올해 보성다향제는 더 젊고, 더 유쾌한 감성으로 다가간다”며 “BS삼총사 이모티콘이 보성다향제를 널리 알리고 누구나 공유하고 싶은 콘텐츠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제48회 보성다향제’는 오는 5월 2일부터 6일까지 한국차문화공원 일원에서 개최된다. 축제 현장에서는 SNS 참여형 체험 부스 ‘BS삼총사가 쏜다’도 운영될 예정으로 현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와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올해로 탄생 5주년을 맞은 ‘BS삼총사’는 2020년 문화체육관광부 ‘우리동네 캐릭터 대상’을 수상한 바 있으며 귀엽고 똘똘한 모습으로 보성군을 대표하는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전국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raser5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연꽃과 불꽃의 향연…'당진합덕연꽃축제' 개막
- [문화 4人4色 | 전승훈] 사과는 사람을 먹을 수 있을까
- [기획 | 심덕섭호 3년] 고창군, 성장의 궤도에 올라타다
- 고창군, 국가보훈부 우수기관 표창…"보훈문화 확산 기여"
- 고창군, 발효·식품산업육성지원센터 준공…'김치특화 농생명산업지구 핵심'
- 경주상공회의소, 2025 상공대상 시상식 성료…APEC 성공 개최 의지 다져
- 포항교육지원청, 등굣길 마약예방 캠페인 실시
- 영천시, 귀농인 전국 1위...귀농 정책 결실
- 포항시의회 건설도시위원회, 주요사업 현장방문 실시
- 김천교육지원청, '독도수호 나라사랑’ 독도체험 탐방 운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