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디즈니와 손잡고 ‘궁금한 적금’ 시즌3 선봬
금융·증권
입력 2025-04-28 09:16:32
수정 2025-04-28 09:16:32
김수윤 기자
0개
최대 연 7.2% 금리…디즈니+ 3개월 이용권 등 경품 이벤트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케이뱅크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손잡고 디즈니 캐릭터가 등장하는 ‘궁금한 적금’ 시즌3를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케이뱅크는 ‘궁금한 적금’ 시즌3 출시를 앞두고 오픈 알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궁금한 적금’은 매일 입금 시 랜덤 금리와 함께 하루하루 펼쳐지는 새로운 스토리가 제공되는 한 달 만기 적금 상품이다. 지난해 11월 출시된 시즌 1, 2에서는 MZ세대 인기 캐릭터 다이노탱(DINOTAENG)의 쿼카와 친구들이 주인공으로 등장했다.
다음달 12일 오픈하는 시즌3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해 디즈니 인기 캐릭터를 활용한 이야기를 선보인다. 케이뱅크 앱에서는 오픈 전날까지 주인공 캐릭터를 맞히는 퀴즈와 알림 신청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제시된 5가지 힌트를 통해 다음 캐릭터를 맞히는 퀴즈에 참여하고 ‘오픈 알림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응모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디즈니+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또한 퀴즈 참여자 중 궁금한 적금 시즌3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특별 경품을 증정한다. 퀴즈 참여 고객은 시즌3 오픈 후 2주 이내 가입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퀴즈에 참여한 전체 고객에게는 시즌3 출시일인 다음달 12일 알림이 발송될 예정이다.
궁금한 적금의 하루 입금 가능 금액은 최소 100원에서 최대 5만원이다. 매일 31일 동안 최소 연 0.1%에서 최대 연 1.0%의 랜덤 금리를 적용받으며, 기본금리 연 1.2%를 포함해 최대 연 7.2%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한 달 만기 적금 상품 중 업계 최고 수준 금리와 독특한 스토리텔링으로 출시 후 누적 가입 40만좌를 돌파했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고객의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시즌3에서는 디즈니코리아와 협업으로 풍성한 이야기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 속 금융을 즐겁고 특별한 경험으로 바꾸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크리버코리아, 연말 맞아 지역사회 온기 전해…"ESG 경영 실천"
- 2임종룡 現 우리금융 회장 '연임' 사실상 확정
- 3완도군, 전남도 농식품 유통 업무 평가서 ‘우수상’
- 4고려대 안산병원 장영우 교수, 로봇수술 개인 통상 1000례 달성
- 5'오픈런' 부른 맥스부탄, 무역의 날 국무총리표창 수상
- 6한국GM 하청노동자 “집단해고 철회·고용승계 보장해야”
- 7우리금융 임추위, 차기 회장 최종 후보에 임종룡 現 회장 추천
- 8신축 아파트 가구 입찰 담합…에넥스·한샘 등 과징금 250억원
- 9농협중앙회, 동시조합장선거 대비 선거관리사무국 개소
- 10정부, KT 해킹 사태 전체 이용자 위약금 면제…KT "보상안 곧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