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4-29 09:29:53
수정 2025-04-29 09:29:53
진민현 기자
0개
온∙오프라인 채널에 ‘티스테이션’ 신규 광고 론칭
오늘서비스∙스마트페이 등 유쾌 에피소드로 소개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은 ‘올마이티’ 신규 브랜드 필름을 온∙오프라인 채널에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올마이티’ 서비스는 차량 등록만으로도 타이어 구매부터 결제, 안심 운행까지 ‘모두, 한 번에, 알아서’ 지원하는 티스테이션만의 차별화된 원스톱 솔루션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올마이티’의 핵심인 온·오프라인 연계 서비스를 중심으로 타이어 구매 과정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소개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에는 ▲온라인에서 구매한 타이어를 당일 바로 장착하는 ‘오늘서비스’ ▲12개월 및 24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로 고객 부담을 낮추는 ‘스마트페이’ ▲매장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 차량 픽업부터 정비, 배송까지 직접 제공하는 ‘픽업앤딜리버리’ 등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토탈 케어 솔루션을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특히, 생활 연기로 각광받는 배우 전석호, 하율리가 일상 속 타이어 교체가 필요한 여러 상황을 유쾌한 스토리로 담아내며 타이어가 낯선 고객들을 대상으로 타이어 구매 전 과정에 대한 물리적 및 심리적 거리감을 크게 줄인 점이 특징이다.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한국타이어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등 글로벌 공식 SNS 채널을 비롯해 TV, 영화관, 디지털 매체 등 온∙오프라인을 아우르는 다채로운 채널에 공개돼 국내 소비자들과의 커뮤니케이션 접점 강화에 활용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신규 브랜드 필름 공개를 기념해 온라인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29일부터 5월 12일까지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영상을 시청한 후 구독과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로 감상평을 남기면 총 20명을 추첨해 영화 관람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5일 티스테이션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한국타이어의 티스테이션은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로 표준화된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국 5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쉽고 편리한 타이어 쇼핑이 가능한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티스테이션닷컴’을 통해, 차별화된 O2O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네네치킨,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 선정
- 팔도, 인도네시아 최대 식품 기업 '인도푸드'와 MOU 체결
- SPC 배스킨라빈스,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개최
- 현대차, 'ACT 엑스포' 참가…북미 시장 수소사업 가속화
- 제주항공 “‘J-트립’으로 여행준비 한 번에”
- 히비키, ‘가스트로 도모: 부산의 미래’ 공식 후원
- CGV, 프로농구 ‘챔피언결정전 1차전’ 생중계 진행
- 제일건설, ‘제일풍경채 의왕고천’ 특별공급에 1000명 이상 몰려
- 아우디 코리아, ‘더 뉴 아우디 A5' 내달 1일부터 사전계약
- 진에어, 5월 30일부터 인천~칭다오 운항 재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네네치킨, 가맹하고 싶은 프랜차이즈 '상위 3%' 선정
- 2함평나비대축제, 꽃과 나비·황금박쥐의 금빛 물결
- 35‧18 시민군 '데이비드 돌린저', 광주 명예시민됐다
- 4전남도, 6월 30일까지 코로나 유행 대비 예방접종 연장
- 5팔도, 인도네시아 최대 식품 기업 '인도푸드'와 MOU 체결
- 6SPC 배스킨라빈스, ‘2025 그래이맛 콘테스트’ 개최
- 7전남도, 프랜차이즈 기업과 전복 산업 활성화
- 8여수시 전기차 보조금, COP33 외치며 뒷걸음질?
- 9광주시, 5·18사적 '옛 광주적십자병원' 개방
- 10구례군의회, 한전 구례지사 폐지 반대 건의안 채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