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 가방 부문 1위 영예
경제·산업
입력 2025-05-09 16:20:28
수정 2025-05-09 16:20:2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치(COACH)는 지난 8일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젠지(Gen. Z) 세대와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성과로 풀이된다.
코치는 2021년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1970년대 제품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을 비롯해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Charm) 컬렉션’ 등 젠지 세대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자신감 그리고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지난 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됐으며, 한국소비자포험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중진공-현대위아, 찾아가는 동반성장 사업설명회 개최
- 고려아연, 은 제품 '100% 친환경' 글로벌 인증 획득
- LG전자, AI와 음악으로 '라이프스 굿' 메시지 확산한다
- 삼성전자, 광주미래산업엑스포서 AI 가전 기술력 선봬
- SK 최태원, 작년 그룹 영업이익 1위…삼성 이재용 제쳐
- “5년 내 매출 2000억” 지니틱스, 글로벌 팹리스 기업 도약 선언
- LG 슈퍼스타트, ‘넥스트라이즈 2025’ 참가
- 산토리 글로벌 스피리츠, 일본 프리미엄 진 ‘로쿠 진’ 국내 출시
- 전북교육청 완주도서관, 아이윙TV의 ‘책 읽어주는 로봇 리딩캣’ 도입
- HD현대로보틱스, 독일 뮌헨서 열리는 '오토매티카 2025' 참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현대위아, 찾아가는 동반성장 사업설명회 개최
- 2신안군, 세계유산 갯벌에 낙지 4000마리 방류
- 3고려아연, 은 제품 '100% 친환경' 글로벌 인증 획득
- 4유한양행, 개인용 혈당측정기 ‘유한당체크’ 출시
- 5LG전자, AI와 음악으로 '라이프스 굿' 메시지 확산한다
- 6완도군, 전남도 행정 정보화 연구 발표대회서 '최우수상' 쾌거
- 7삼성전자, 광주미래산업엑스포서 AI 가전 기술력 선봬
- 8SK 최태원, 작년 그룹 영업이익 1위…삼성 이재용 제쳐
- 9하인성 경북테크노파크 원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동참
- 10김진식 대구환경청장, 포항 집중강우 중점관리구역 하수도시설 현장점검 실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