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 가방 부문 1위 영예
경제·산업
입력 2025-05-09 16:20:28
수정 2025-05-09 16:20:2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치(COACH)는 지난 8일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젠지(Gen. Z) 세대와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성과로 풀이된다.
코치는 2021년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1970년대 제품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을 비롯해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Charm) 컬렉션’ 등 젠지 세대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자신감 그리고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지난 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됐으며, 한국소비자포험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원시, 새빛공원 축제 개막,,공원 사업 ‘첫 성과’
- 2경기도 도시재생사업, 집행률 저조 지적
- 3영천시, 제16회 스타영천 오픈 배드민턴대회 성황리 개최
- 4영천시, ‘청렴문화주간’ 운영. . .세대 간 공감과 소통의 장 마련
- 5포항시의회 의원연구단체 ‘포항기업 정주화 연구회’, 지역 창업기업 정주화 정책연구 중간보고회 개최
- 6김천시, ‘2026년도 김천시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 7영진전문대, ‘제16회 2025 대구학생로봇경진대회’ 성료
- 8영진전문대 파크골프경영과, 제6회 재학생 파크골프대회 성료
- 9원자력환경공단, 안전한국훈련 3년 연속 우수기관 선정
- 10포항시, 제1회 소셜퐝퐝마켓 개최…사회적경제기업 우수 상품 한자리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