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 여성 가방 부문 1위 영예
경제·산업
입력 2025-05-09 16:20:28
수정 2025-05-09 16:20:28
정창신 기자
0개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코치(COACH)는 지난 8일 열린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에서 여성 가방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젠지(Gen. Z) 세대와 정서적, 문화적 공감을 바탕으로 한 브랜드 비전을 인정받은 성과로 풀이된다.
코치는 2021년 브랜드 메시지 ‘Courage To Be Real(진정한 나 자신이 될 용기)’을 바탕으로 글로벌 패션 브랜드로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1970년대 제품의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태비 컬렉션’을 비롯해 ‘브루클린 숄더 백’, 개성을 강조한 다양한 ‘참(Charm) 컬렉션’ 등 젠지 세대의 취향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노혜정 코치 코리아 대표는 “이번 수상은 코치의 여정에 있어 매우 의미 있는 순간이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자신감 그리고 용기 있는 자기 표현 등 젠지 세대와 공감할 수 있는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25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지난 8일 여의도 콘래드 서울 호텔 그랜드 볼룸에서 개최됐으며, 한국소비자포험과 미국 10대 브랜드 평가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s)가 공동 주관하는 시상식이다. /csjung@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위클리비즈] 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 '온서비스 AI' 효과...네이버 2분기도 웃었다
- 철강업계, 안전한 일터 만들기 박차…"근로손실 줄인다"
- 아워홈, 신세계 단체급식 인수 추진…성장 드라이브
- 현대차와 손잡은 GM...한국GM 철수설 재점화
- “美서 만들면 면제”…삼성·SK, 반도체 관세 피하나
- ‘성수 드림빌드’ 분양…금리인하에 지식산업센터 수요 회복
- 세스코 마이랩, 모기기피제 290ml 대용량 제품 출시
- 스타디엠코퍼레이션, ‘이노비즈·메인비즈’ 연속 인증 획득…기술·경영 혁신 모두 잡았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의회, 여수MBC 순천 이전 저지 위해 국회·MBC본사·방문진 직접 방문
- 2이후경(신한라이프 DB사업그룹장)씨 장모상
- 3대경대, ‘배우·뮤지컬·슈퍼모델·태권도’까지…진로 직업체험 캠프 오는 23일 개최
- 4영덕군, 산불 상처 딛고 ‘푸른 숲’ 복구사업 본격 추진
- 5영덕군, 폭염 대응 ‘이동형 무더위쉼터’ 운영
- 6대구행복진흥원, ‘대구 소상공인 맞춤형 출산·양육지원 사업’ 높은 만족도·정책적 효과 거둬
- 7광복 80주년, AI로 그날의 소리를 되살리다
- 8코인원, 코인 팔아 숨통 트나…FIU 제재·현금난 해소
- 9증시 활황에 증권사 실적도 '고공행진'
- 10“신도시 조성에 신뢰회복까지”…LH, 후임 사장 과제 산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