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5-12 12:55:02
수정 2025-05-12 12:55:02
이금숙 기자
0개

[서울경제TV=이금숙기자]대웅제약은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대웅제약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는 ▲혈행·중성지질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 ▲간 건강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5가지 기능성 성분(rTG오메가3, 코엔자임Q10, 바나바잎추출물, 홍국, 밀크씨슬추출물)을 하나에 담은 5-in-1으로, 여러 영양제를 따로 섭취하는 번거로움과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는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에, '코엔자임Q10'은 항산화 작용과 높은 혈압 감소에, 바나바잎추출물의 '코로솔산'은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홍국에 함유된 '모나콜린 K'는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밀크씨슬추출물의 '실리마린'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대웅제약은 성분뿐만 아니라 함량과 흡수 효율까지 고려했다. 코엔자임Q10, 밀크씨슬추출물, 바나바잎추출물은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의 최대 함량으로 담았다. 또한, 식약처 고시 기준 대비 두 배에 달하는 실리마린 60%의 밀크씨슬추출물과 순도 98%의 코엔자임Q10 원료, 체내 흡수율을 높인 rTG오메가3를 사용했다.
특히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는 오메가3의 주요 지방산인 EPA 및 DHA 함유 유지 총합을 900mg(일일섭취량 기준)를 함유해 식약처 기준 오메가3의 네 가지 주요 기능성(혈중 중성지질, 혈행 개선, 건조한 눈 개선, 기억력 개선)을 모두 인정받았다. 오메가3는 일일섭취량 기준 EPA 및 DHA의 총합량에 따라 기능성이 달라지는데, 500mg 이상이면 혈중 중성지질 및 혈행 개선, 600mg 이상이면 건조한 눈 개선, 900mg 이상이면 기억력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추가로 인정된다.
고성재 대웅제약 건강기능식품사업부 BM팀장은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는 바쁜 현대인의 건강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해 구매와 섭취 편의성을 높이고 경제적 부담은 덜어주기 위해 기획됐다"라며 "앞으로도 기능성과 소비자 니즈를 충족하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서, 변화하는 시장에 맞춰 제품 혁신과 품질 고도화를 이어가겠다"라고 했다.
'에너씨슬' 제품 라인업에는 에너씨슬 플래티넘 메가 외에도 ▲간 건강에 도움 주는 에너씨슬 ▲간 건강과 콜레스테롤을 동시에 고려한 '에너씨슬 콜레다운' ▲간 건강 뿐만 아니라 혈압, 혈당, 콜레스테롤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에너씨슬 플래티넘’이 있다. /kslee@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장재훈 현대차 부회장 "사우디와 협력…국내투자 위축 전혀 아냐"
- 카찹하이케어, 수소 충전 플랫폼 ‘하이케어’ 서비스 리뉴얼
- 르노코리아, ‘자동차의 날’ 임직원 3인 국무총리표창 수상
- 약손명가헬스케어, '올리브영 페스타 2025' 참가
- 폭스바겐 공식딜러 지오하우스, 제주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 스타벅스, ‘라코스테’와 2025 여름 e프리퀀시 진행
- BMW코리아, 'M FEST' 개최…"고성능 모델 체험하세요"
- 한국미스미, ‘meviy’와 경제형 부품으로 생산성 혁신 제시
- BYD코리아, 가정의 달 맞아 ‘패밀리 EV데이’ 진행
- CU, 업계 최초 ‘네이버 지금배달’ 입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외가문중 땅 특혜의혹 구복규 군수 경찰 이송
- 2나주시, 남평 강변도로 1.2㎞ 구간 '조기 개통'
- 3장재훈 현대차 부회장 "사우디와 협력…국내투자 위축 전혀 아냐"
- 4부산시-신보, AI·빅데이터 기반 기업분석시스템 '바사(BASA)' 활용 MOU
- 5카찹하이케어, 수소 충전 플랫폼 ‘하이케어’ 서비스 리뉴얼
- 6윤병태 나주시장 "공공기관 2차 이전, 혁신도시 우선 배치해야"
- 7인천시교육감, 저연차 공무원 조직 이탈 방지 대책 발표
- 8인천시, 수소산업 육성 본격화
- 9부천시, 시민과 함께 북 축제 준비
- 10인천인재평생교육진흥원, 시민교수 시대 열어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