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금융그룹, 이마트 노브랜드와 컬래버…F&B 상품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5-13 10:10:58
수정 2025-05-13 10:10:58
김수윤 기자
0개
단디·똑디 캐릭터 활용해 민트초코 제품 등 4종 선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금융그룹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단디’, ‘똑디’를 활용해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iM금융그룹은 그룹명 변경을 완료한 시점에 맞춰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수도권 중심의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해 ‘iM’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민트초코구슬아이스크림, 민트초코칩쿠키, 자일리톨, 민트향 구강청결제 등 총 4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를 활용한 식음료 제품 2종과 민트향의 시원함에 착안한 위생 관련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출시된 상품은 노브랜드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iM금융그룹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다양한 콜라보 연계 브랜딩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우리銀 불지핀 '1거래소-1은행 폐지'…당국, 신중론 고수
- 매각 무산 MG손보, 정리 수순…가교보험사 첫 사례
- 엑스게이트 "차세대 양자통신 보안 산업 선도해 나갈 것"
- 롯데손보, 결국 후순위채 콜옵션 보류…"하반기 재추진"
- '관세 휴전에도 관망' 코스피 2600대 보합 마감…코스닥 상승
- 바이오솔빅스, 2025년 범부처재생의료 기술사업 신규선정 과제 참여
- 키스트론 “코스닥 상장 통해 글로벌 비철 금속 메이커로 성장”
- 스튜디오삼익, 1분기 영업익 12억…전년비 3.6%↑
- 케이쓰리아이 “엔비디아 옴니버스 연동 플랫폼 고도화”
- 벡트, 심플랫폼과 AI 스마트러닝 관련 MOU 체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