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금융그룹, 이마트 노브랜드와 컬래버…F&B 상품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5-13 10:10:58
수정 2025-05-13 10:10:58
김수윤 기자
0개
단디·똑디 캐릭터 활용해 민트초코 제품 등 4종 선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금융그룹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단디’, ‘똑디’를 활용해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iM금융그룹은 그룹명 변경을 완료한 시점에 맞춰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수도권 중심의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해 ‘iM’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민트초코구슬아이스크림, 민트초코칩쿠키, 자일리톨, 민트향 구강청결제 등 총 4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를 활용한 식음료 제품 2종과 민트향의 시원함에 착안한 위생 관련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출시된 상품은 노브랜드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iM금융그룹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다양한 콜라보 연계 브랜딩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NH농협銀, 아톤·뮤직카우와 스테이블코인-STO 융합모델 검증 업무협약 체결
- 카드社 해외 실적 희비…신한 '껑충'·우리 '휘청'
- 정책 슈퍼위크…코스피, 사상 최고치 뚫을까
- 6대 은행부터 동반성장지수 도입…건전성은 '숙제'
- iM뱅크, 충청권 지역상생 보증재원 10억원 특별출연
- 신한銀·한국석유공사, 퇴직연금 담보설정 서비스 업무협약 체결
- 아우딘퓨쳐스, '네오젠' 타임스퀘어 광고·울타뷰티 입점 진행
- 우리銀, K-택소노미 AI 도입으로 녹색금융 지원 강화
- 한켐, '초음속 발사체 추진제 원료 소재' 조기 생산 구축
- 손오공, '라부부' 열풍에 팝마트 로보샵 매출 증가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NH농협銀, 아톤·뮤직카우와 스테이블코인-STO 융합모델 검증 업무협약 체결
- 2대한항공, 70조 규모 대미 투자…보잉 항공기 103대 도입
- 3안동시 시정 만족도 조사..."살기좋다 88.2%"
- 4김천혁신도시, 지속 가능한 미래 향해 다시 뛴다
- 5김천시, 노후 건물번호판 무상 교체 사업 시행
- 6'제1회 한국 마늘 산업 박람회’ 영천에서 첫 개최...25일 개막
- 7포항시, 로컬농업 문화관 ‘호미곶간’ 팝업스토어 개장
- 8포항시 창업네트워킹 수도권 확대…영일만 스타트업 데이 연계행사 성료
- 9포항시 지정해수욕장 8개소 24일 폐장, 44일간의 여름 대장정 마무리
- 10포항시의회, 국민건강보험공단과 소통 간담회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