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금융그룹, 이마트 노브랜드와 컬래버…F&B 상품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5-13 10:10:58
수정 2025-05-13 10:10:58
김수윤 기자
0개
단디·똑디 캐릭터 활용해 민트초코 제품 등 4종 선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금융그룹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단디’, ‘똑디’를 활용해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iM금융그룹은 그룹명 변경을 완료한 시점에 맞춰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수도권 중심의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해 ‘iM’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민트초코구슬아이스크림, 민트초코칩쿠키, 자일리톨, 민트향 구강청결제 등 총 4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를 활용한 식음료 제품 2종과 민트향의 시원함에 착안한 위생 관련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출시된 상품은 노브랜드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iM금융그룹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다양한 콜라보 연계 브랜딩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뱅크오브아메리카, 스페셜올림픽에 500만달러 후원
- 우리銀, ESG 후순위채 4000억 발행... 기후위기 선제적 대응
- 코스닥, 11개월 만에 장중 800선 돌파
- 딥마인드 “스테이블코인 발행…가상자산 사업 확대”
- 농협금융, 신사업추진협의회 개최…디지털자산 등 신시장 집중
- 대덕전자, 신규 거래선 중심 실적 개선 기대…목표가↑-대신
- 다올證 前 2대 주주, 자본시장법 위반 혐의로 기소
- 한국거래소(KRX), 신입직원 공개채용…최대 65명
- 48개국 주식에 분산 투자…미래에셋 '한국판 VT' 출시
- 상생 압박에…은행권이 꺼낸 '소상공인 금융公' 카드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보성군, 7월 12알 율포솔밭해수욕장 개장…'한여름 밤의 낭만 선사'
- 2하이시간, 여름철 시계착용 시 주의사항·관리요령 전해
- 3인사이터, 부모와 자녀 간 소통 돕는 AI 특강
- 4제이씨, 스마트 HACCP·GMP 관리 솔루션 'GIS' 월 구독형 출시
- 5올티칭 스터디카페, ‘운영대행 서비스’ 출시
- 6쓰리에이치, 인니 주요 3개 대학과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 7메인비즈협회, ‘베트남 유망 테크서비스 수출상담회’ 성료
- 8중기부, 소상공인 부담 완화 3대 지원사업 본격 시행
- 9계단 헛디딘 트럼프… 근력·신체 기능 떨어진 ‘이 질환’?
- 10동국제약, 피부염치료제 ‘센스킨크림’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