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금융그룹, 이마트 노브랜드와 컬래버…F&B 상품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5-13 10:10:58
수정 2025-05-13 10:10:58
김수윤 기자
0개
단디·똑디 캐릭터 활용해 민트초코 제품 등 4종 선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금융그룹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단디’, ‘똑디’를 활용해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iM금융그룹은 그룹명 변경을 완료한 시점에 맞춰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수도권 중심의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해 ‘iM’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민트초코구슬아이스크림, 민트초코칩쿠키, 자일리톨, 민트향 구강청결제 등 총 4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를 활용한 식음료 제품 2종과 민트향의 시원함에 착안한 위생 관련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출시된 상품은 노브랜드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iM금융그룹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다양한 콜라보 연계 브랜딩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 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銀 해외사업' 신한 독주에 KB 맹추격…판도 달라질까
- 밸류업 프로그램, '필패 관제 펀드' 명맥 잇나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화보협,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 분석서비스 지원' 사업 주관기관 선정
- 2KB캐피탈, 사회복지시설 6개소 환경 개선 지원
- 3SBI저축은행 SBI희망나눔봉사단, 환경 정화 캠페인 실시
- 4KB국민카드, 일본·홍콩 여행객 대상 페이백 이벤트 진행
- 5용인 무자비한 개발... 자연은 어디로?
- 6신보, 스타트업 육성 플랫폼 '스타트업 네스트' 18기 모집
- 7현대캐피탈 호주, 현지 고객 대상 '기아 파이낸스' 론칭
- 8현대카드, 국내 최초 실내 환경 품질 검증 마크 획득
- 9ABL생명, 7년 연속 KSQI 우수 콜센터 선정
- 10기장군, 월드컵빌리지 일대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