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금융그룹, 이마트 노브랜드와 컬래버…F&B 상품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5-13 10:10:58
수정 2025-05-13 10:10:58
김수윤 기자
0개
단디·똑디 캐릭터 활용해 민트초코 제품 등 4종 선봬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iM금융그룹은 그룹 대표 캐릭터인 ‘단디’, ‘똑디’를 활용해 이마트의 자체 브랜드 노브랜드와 컬래버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13일 밝혔다.
iM금융그룹은 그룹명 변경을 완료한 시점에 맞춰 다양한 고객 접점을 확보하고 수도권 중심의 고객과 친밀감을 형성해 ‘iM’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자 이번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민트초코구슬아이스크림, 민트초코칩쿠키, 자일리톨, 민트향 구강청결제 등 총 4종의 상품을 선보였다. 팬덤을 형성할 만큼 인기를 끌고 있는 ‘민트초코’를 활용한 식음료 제품 2종과 민트향의 시원함에 착안한 위생 관련 제품 2종으로 구성됐다.
출시된 상품은 노브랜드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향후 iM금융그룹 팝업스토어 등 오프라인 행사에서 경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그룹은 이번 프로젝트를 계기로 다양한 콜라보 연계 브랜딩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웅진프리드라이프, 구독형 상조 '하이프리드 구독' 출시
- 신한카드, 플랜 시리즈 100만매 돌파 기념 이벤트 진행
- 신보-한수공, 중소기업 탄소중립 지원 데이터 교류 업무협약
- 티머니, '가나디 티머니카드' 2종 출시
- 현대해상, 출국 항공기 지연보장 특약 출시
- 한국거래소, 'FIA 포럼 부산 2025' 성료…"글로벌 경쟁력 강화"
- 태웅로직스, 부산신항에 특수화물 전문 물류센터 'T&C BUSAN’ 설립
- 카카오페이, '카카오페이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누적 발급 30만좌 돌파
- NHN페이코-빗썸, 최대 10만원 상당 신규 회원 혜택 제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장수군, 농업용 면세유 가격안정 지원사업 시행
- 2"안전 최우선"…장수군, 한우랑사과랑 축제 준비 총력
- 3경상북도교육청정보센터, 독서의달 맞이하여 다독자 시상
- 4아이엠뱅크, ‘창립 58주년 기념’ 2025 대구FC 브랜드데이 이벤트 실시
- 5수성구, ‘2025 고모령가요제’ 성황리 개최
- 6수성구, '제19회 수성건강축제' 성황리에 개최
- 7KB국민카드, 착한소비 소상공인 응원 댓글 이벤트 진행
- 8순창군, 19일 '취업 박람회-일 구하는 날' 개최
- 9웅진프리드라이프, 구독형 상조 '하이프리드 구독' 출시
- 10'한국 장 담그기' 유네스코 등재 기념…순창서 국제포럼 성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