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톰 삭스 전’ 래플 패키지 티켓 출시
금융·증권
입력 2025-05-15 10:07:23
수정 2025-05-15 10:07:23
김수윤 기자
0개
전시 관람권에 게임 체험·나이키·리바이스 협업 아이템 응모 기회 포함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현대카드는 ‘현대카드 컬처프로젝트 29 톰 삭스 전’을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래플 패키지(Raffle Package) 티켓’을 15일부터 현대카드 DIVE 앱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래플 패키지 티켓’은 전시 관람권에 더해, 톰 삭스의 한정판 아이템 래플 참여와 전시장 내 게임 작품 체험 혜택이 포함된 스페셜 티켓이다. 래플은 나이키와 리바이스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한 한정판 ‘나이키 GPS 운동화’, ‘Tom Sachs Levi's’, 톰 삭스 디자인 티셔츠, 시크릿 아이템 등의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티켓 구매자는 DIVE 앱 내 ‘래플 응모하기’ 버튼을 통해 최대 4회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래플 일정은 6월 11일, 7월 9일, 8월 6일로 예정돼 있으며, 9월 일정은 추후 공개된다.
해당 티켓 소지자는 전시장에서 아폴로 11호 달 착륙 미션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된 아케이드 게임 ‘루나 랜더(Lunar Lander)’를 무료 체험할 수 있다.
‘래플 패키지 티켓’은 9월 7일까지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전시 기간 동안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2만5000원이다. 현대카드 회원은 20% 할인된 2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 APR 화장품 대장주로…K뷰티 후발주자 고공행진
- 세아그룹,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 밸로프, '클럽엠스타' 글로벌 출시 티저 영상 공개
- 포커스에이아이-비피엠지, 'AI·블록체인 기반 결제솔루션' 공동 개발
- 한화운용, 한화MAGA2.0 펀드 목표수익률 7% 조기 달성
- 한국피아이엠, 이스라엘 최대 총기 제조사 'IWI' 품질 테스트 통과
- 벤츠·현대차·르노코리아 등 21개 차종 2만4555대 리콜
- 페이퍼컴퍼니 뒤에 숨은 M&A…이니텍, '깜깜이 딜' 주의보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행복진흥원, 제27회 대구청소년자원봉사대회 개최
- 2경북테크노파크-아이엠투자파트너스, 도내 청년창업지원 및 스타트업 육성 업무협약 체결
- 3대구교통공사, 지방공기업 경영평가 2년 연속 ‘1위’ 달성
- 4영남이공대학교, 지역 청소년 대상 실습 중심 웹툰 캠프 성료
- 5 “위기를 기회로”... 이제영 위원장, 첨단산업·중소기업 지원 앞장
- 6업무공간이 분산되어 있는 고양시청의 모습
- 7'제4인뱅' 출범..."한 고비 넘으면 속도 붙는다"
- 8韓·日, 美 해군 MRO 놓고 격돌…“경쟁력 강화 박차”
- 9카카오, 2분기 ‘깜짝 실적’…매출·영업익 역대 최대
- 10간편결제 빅3, '스테이블코인 삼국지' 개막…카카오·토스 TF 가동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