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새마을금고 PLCC 상품 MG+신용카드 10만좌 돌파
금융·증권
입력 2025-05-16 09:06:38
수정 2025-05-16 09:06:38
김수윤 기자
0개
3종 카드 라인업에 맞춤 혜택…출자회원 중심 호응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하나카드는 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 출시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이 출시 7개월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해 10월 ‘MG+ Primo’ 카드를 시작으로 개인사업자 대상 ‘MG+ Blue카드’, VIP 전용 ‘MG+ BLACK카드’ 등 총 3종의 PLCC 카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왔다. 이들 카드는 전국 3200여 개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발급된다.
MG+ Primo 카드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국내외 가맹점 0.5%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일정 실적 충족 시 교통비, 편의점 등 생활 영역에서 최대 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MG+ Blue카드는 4대 보험, 공과금, 통신료 등 사업 운영과 관련한 지출에 대해 10% 할인 혜택과 함께 부가세 환급 및 상권분석 서비스도 지원한다.
MG+ BLACK카드는 백화점, 골프, 해외결제 등에서 월 최대 3만원 한도로 10% 청구 할인을 제공하며, 연 1회 10만원 상당 프리미엄 바우처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고급 서비스를 포함했다.
이 밖에 하나카드와 새마을금고는 카드 모집 우수 직원 대상 해외연수, 생활가전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내부 마케팅을 강화했으며, 출자회원에겐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해 전체 발급자의 80% 이상이 출자회원일 만큼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KBI, 인니에서 Economic Outlook 개최…경제·정치 환경 점검
- NH證, ‘2025 퇴직연금사업자 평가’ 2관왕 달성
- 미래에셋증권, ‘미래에셋 CD금리 플러스’ ETN 신규 상장
- 삼성카드, 'G마켓 삼성카드' 출시
- 우리카드, 디지털 정기결제 캐시백 이벤트 진행
- 현대캐피탈, '내 리스·렌트 관리하기' 서비스 출시
- BC카드, 외국인 전용 선불카드 '콘다' 출시
- 핀다, '핀다카드 초강력 3・3・3 이벤트' 진행
- 해빗팩토리, IPO 공동 주관사로 삼성·KB증권 선정…"2027년 상장 목표"
- 한투증권, 클리프워터와 전략적 제휴…사모자산 공급 역량 확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KT, 경찰청과 청소년 범죄 예방에 나선다
- 2천안시, 기준 완화 이후 상권 지정 ‘속도’
- 3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4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5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6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7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8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 9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들의‘더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선제적 지원 대책 마련
- 10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