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새마을금고 PLCC 상품 MG+신용카드 10만좌 돌파

금융·증권 입력 2025-05-16 09:06:38 수정 2025-05-16 09:06:38 김수윤 기자 0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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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종 카드 라인업에 맞춤 혜택…출자회원 중심 호응

하나카드와 새마을금고중앙회가 함께 출시한 PLCC 상품 3종.[사진=하나카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하나카드는 새마을금고중앙회와 함께 출시한 PLCC(상업자 표시 신용카드) 상품이 출시 7개월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돌파했다고 16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지난해 10월 ‘MG+ Primo’ 카드를 시작으로 개인사업자 대상 ‘MG+ Blue카드’, VIP 전용 ‘MG+ BLACK카드’ 등 총 3종의 PLCC 카드를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왔다. 이들 카드는 전국 3200여 개 새마을금고 영업점을 통해 발급된다.

MG+ Primo 카드는 전월 실적과 무관하게 국내외 가맹점 0.5% 청구 할인과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하며, 일정 실적 충족 시 교통비, 편의점 등 생활 영역에서 최대 5%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MG+ Blue카드는 4대 보험, 공과금, 통신료 등 사업 운영과 관련한 지출에 대해 10% 할인 혜택과 함께 부가세 환급 및 상권분석 서비스도 지원한다.

MG+ BLACK카드는 백화점, 골프, 해외결제 등에서 월 최대 3만원 한도로 10% 청구 할인을 제공하며, 연 1회 10만원 상당 프리미엄 바우처와 전 세계 공항 라운지 무료 이용 등 고급 서비스를 포함했다.

이 밖에 하나카드와 새마을금고는 카드 모집 우수 직원 대상 해외연수, 생활가전 증정 이벤트 등을 통해 내부 마케팅을 강화했으며, 출자회원에겐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해 전체 발급자의 80% 이상이 출자회원일 만큼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suyun@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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