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레드벨벳 아이린 모델 발탁…신규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5-19 17:13:32
수정 2025-05-19 17:13:32
김수윤 기자
0개
유튜브, 인스타그램 통해 풀버전과 숏폼 컨텐츠 공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가 레드벨벳 ‘아이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Real Red)’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일로는 ‘내가 원하는 나’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건강하고 자기 주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동아제약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다.
이번 광고모델로 발탁된 ‘아이린’은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아일로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어 선정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효능, 효과 기능성 중심의 메시지에서 벗어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춰 건강한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2535 여성 타겟을 정조준 했다.
‘diet, 이름만 레드? 아니, 아일로는 진짜 레드’, ‘굶는 건 그만! 즐겁게 먹고 하고 싶은 거 하자’ 등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아일로만의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티저와 본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티저에서는 “달라져야 진짜 레드, 강렬해야 진짜 레드, 탄탄해야 진짜 레드” 등의 메시지를 통해 아일로가 강조하는 빨간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본편에서는 “굶는 건 이제 그만! 나를 나답게 만드는 요즘 관리법”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나에게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일상 속 루틴으로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풀버전과 숏폼 컨텐츠로 공개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생활용품 브랜드 리빙크리에이터, 밀폐용기로 日 돈키호테 입점
- 아나키아, 美 ASTM 안전·절연화 인증 동시 획득
- 한미약품, 국제 암 학술대회서 '표적항암 혁신신약' 첫 선
- 펫투데이, 반려견 덴탈껌 ‘댕댕야시장’ 리뉴얼 출시
- CNV, CAD 사용자 위한 '현실적인 BIM 입문 강의' 출시
- 한올바이오파마, 3분기 매출 40억 원…전년 대비 10.8% 증가
- 셀트리온, 테크바이오 기업 포트래이와 ‘신약 탐색’ 공동연구개발
- 지씨셀, 중국 IASO사 CAR-T 치료제 국내 도입 계약 체결
- 동아쏘시오홀딩스, 3분기 영업이익 333억원… 전년 대비 48% 증가
- 종근당, 건선치료제 바이오시밀러 유럽 임상 1상 승인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편백숲 고장' 장성군, '목재문화체험장' 조성 논의 급물살
- 2신한카드, 통신 데이터 융합 AI 금융사기 방어 체계 구축
- 3서부지방산림청, 갑질 없는 공직사회 위한 청렴 캠페인
- 4박희승 의원 "위해식품 회수 명령, 보여주기 행정 그쳐선 안 돼"
- 5현대카드, 소비자보호 '소중한주' 캠페인 실시
- 6생활용품 브랜드 리빙크리에이터, 밀폐용기로 日 돈키호테 입점
- 7청년이 돌아오는 농촌, 남원시 스마트팜 지원 22억 확보
- 8강동경희대병원, 장기 손상 최소화 방사선 장비 ‘Varian 헬시온 4.0’ 도입
- 9명현관 해남군수, 민선 8기 공약이행률 89%…111건 중 72건 완료
- 10아나키아, 美 ASTM 안전·절연화 인증 동시 획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