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아일로, 레드벨벳 아이린 모델 발탁…신규 광고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5-19 17:13:32
수정 2025-05-19 17:13:32
김수윤 기자
0개
유튜브, 인스타그램 통해 풀버전과 숏폼 컨텐츠 공개

[서울경제TV=김수윤 인턴기자] 동아제약은 이너뷰티 브랜드 아일로(ILO)가 레드벨벳 ‘아이린’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신규 광고 캠페인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Real Red)’를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아일로는 ‘내가 원하는 나’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건강하고 자기 주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동아제약의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다.
이번 광고모델로 발탁된 ‘아이린’은 당당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는 아티스트로서, 아일로가 추구하는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어 선정됐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효능, 효과 기능성 중심의 메시지에서 벗어나 건강한 다이어트를 강조하는데 초점을 맞춰 건강한 몸매관리에 관심이 많은 2535 여성 타겟을 정조준 했다.
‘diet, 이름만 레드? 아니, 아일로는 진짜 레드’, ‘굶는 건 그만! 즐겁게 먹고 하고 싶은 거 하자’ 등 캠페인 메시지를 통해, 아일로만의 ‘진짜 빨간맛’ 다이어트 철학을 직관적으로 전달한다.
광고 영상은 티저와 본편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으며, 티저에서는 “달라져야 진짜 레드, 강렬해야 진짜 레드, 탄탄해야 진짜 레드” 등의 메시지를 통해 아일로가 강조하는 빨간맛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 본편에서는 “굶는 건 이제 그만! 나를 나답게 만드는 요즘 관리법”이라는 메시지를 통해 나에게 맞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일상 속 루틴으로 자연스럽게 녹여냈다.
영상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주요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풀버전과 숏폼 컨텐츠로 공개된다. /suyun@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제14회 스포츠동아배, 출전마 중 가장 어린 암말 ‘사탕소녀’ 우승
- 이쿠이녹스, 일본 경마 최고 영예 ‘현창마’ 선정
- 한국마사회 제주목장, 올해 두 번째 경주마 경매
- 6월의 한국경마 명장면…1위보다 더 치열한 2위 다툼
- 코이로, 철도의 날 기념 SRT 굿즈 20% 할인전 진행
- 마키노차야, 27일 목동점 오픈…”프리미엄 뷔페 즐긴다“
- 한국마사회 탁구단과 함께한 서효원의 아름다운 여정
- 제18회 오너스컵 “29일 마주의 꿈을 싣고 달린다”
- 에어서울, 지역 아동 대상 객실승무원 직업 체험 활동
- LIG넥스원, CIWS-Ⅱ 양산시설 준공…체계조립동 등 준공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박병규 광산구청장, 민생현장 돌며 경제 현안 직접 챙긴다
- 2부산교육청, 현업업무 종사자 대상 '뼈마디 튼튼 스트레칭 교육'
- 3임실군, 반려 문화 선도…펫티켓과 행동 관리 교육 눈길
- 4순창군, 건강한 여름나기 '온열질환 예방 집중'
- 5임실군, 49억 투입…귀농·귀촌 임시거주시설 조성 추진
- 6무더운 여름, ACC로 떠나는 문화 피서
- 7제14회 스포츠동아배, 출전마 중 가장 어린 암말 ‘사탕소녀’ 우승
- 8이쿠이녹스, 일본 경마 최고 영예 ‘현창마’ 선정
- 9한국마사회 제주목장, 올해 두 번째 경주마 경매
- 106월의 한국경마 명장면…1위보다 더 치열한 2위 다툼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