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Ⅱ]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 8월 출격
전국
입력 2025-05-23 19:34:07
수정 2025-05-23 19:34:07
이윤수 기자
0개
[서울경제TV 경기=이윤수 기자]
올해로 20주년을 맞은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이 더욱 확대된 규모와 특별한 콘텐츠로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번 축제는 도시와 세계가 연결되는 글로벌 음악 축제로 자리매김할 전망입니다. 이윤수 기자가 보도합니다.
[기자]
여름 록 페스티벌, 인천펜타포트락페스티벌이 오는 8월 1일부터 3일까지, 인천 송도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립니다. 20주년을 맞이한 올해는 예년보다 더욱 화려한 라인업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됐습니다.
오늘(23일) 공개된 3차 라인업에는 미국의 전설적인 싱어송라이터인 벡(BECK) 등 글로벌 아티스트 총 5개 팀이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앞서 발표된 1·2차 라인업에는 리틀 심즈, 자우림, 펄프 등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 총 40여 팀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메인, 서브, 서드 스테이지 공연 외에도 F&B존, 개막 드론쇼, 포토존 등 관객의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도 풍성하게 마련됩니다.
20주년을 기념한 특별 프로그램도 눈길을 끕니다. 축제에 앞서 서울 홍대 일대에서 무료 공연이 열리는 사전 붐업 행사와 함께, 기념 MD상품 팝업스토어가 운영됩니다.
또한, 역대 포스터를 한자리에서 감상할 수 있는 포스터 아카이브 전시는 펜타포트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고, 브랜드의 정체성과 가치를 되새기는 기회가 될 전망입니다.
인천관광공사는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인천의 문화 콘텐츠 역량을 세계에 알리고, 펜타포트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시킨다는 계획입니다.
이번 여름, 음악으로 도시와 세계가 연결되는 펜타포트의 열기를 기대해도 좋겠습니다.
서울경제TV 경인 이윤숩니다./jiyoon01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최경식 남원시장, 국토부 장관 면담…남원 핵심 SOC 건의
- 2이마트24, 프로토타입 1호점 ‘마곡프리미엄점’ 오픈
- 3장수군장애인체육회 백영복 선수, 체육훈장 '맹호장' 수훈
- 4장수군, 가족친화 제도 운영 성과 인정받아 재인증 획득
- 5무신사, 아이파크몰 용산점에 ‘무신사 메가스토어·무신사 스탠다드’ 동시 오픈
- 6부산시, 14개 기관과 '부산금융중심지 발전협의회 회의' 연다
- 7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학생들의‘더 바른 인성’ 함양을 위한 선제적 지원 대책 마련
- 8한화커넥트, 유니세프와 함께 아동 후원 캠페인 진행
- 9“한눈에 보는 내 손 안의 하이원” 하이원리조트, 카카오맵 협업 실내지도 서비스 시작
- 10남원시, 2025년 적극행정 우수사례 경진대회 '우수상' 수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