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10주년 기념 'Npay 10 페스타'…31일까지 이어진다
금융·증권
입력 2025-05-29 16:54:54
수정 2025-05-29 16:54:54
김도하 기자
0개

다음 달부터는 Npay 이용 경험을 추억할 수 있는 개인화 콘텐츠 및 10주년 기념 NFT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시즌2를 시작한다.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시즌1 행사는 '포인트 적립'에 중점을 뒀다. 온라인결제부터 현장결제까지 총 250여개 제휴사가 참여했으며, 해외결제와 금융혜택까지 Npay 자체적인 제공 혜택과 250개 제휴사 제공 혜택까지 더해 총 150억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했다.
시즌1 시작 한달 간 Npay 앱 이용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2% 증가했다. 사용자에 따라 랜덤 노출돼 목표 결제 금액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결제 미션'에는 총 100만명이 참여했다.
이번 시즌1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중 사용자 참여가 가장 활발한 이벤트는 매일 10명을 선정해 결제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뽑기'다. 브랜드 뽑기에는 현재까지 약 46만명의 사용자가 참여했으며 미션 달성자들은 인당 평균 1만1200원의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았다. 현장결제의 월간 결제액은 시즌1이 진행된 5월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
해외결제 성과도 두드러졌다. 중국, 일본, 태국에서 진행한 첫 해외QR결제 혜택으로 신규 결제자 수가 전월 대비 25.6% 증가했으며, 미국 DFS 면세점 할인 프로모션의 영향으로 미국 내 결제액은 전월 대비 350% 급증했다. 해외 스타벅스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를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Npay 머니카드'의 해외 스타벅스 결제액은 전월 대비 160% 가량 상승했다.
시즌1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250개 제휴사 중 일부는 시즌2가 진행되는 6월까지도 프로모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6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시즌2에서는 AI를 활용해 Npay와의 경험을 개인화한 ▲LLM 기반의 개인화 영상 ▲NFT(대체불가토큰) 기반의 특별 프로모션 ▲10주년 기념 브랜드필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시즌2에서는 Npay와 함께해온 사용자 각자의 시간들을 요약한 영상과 NFT 기반의 이벤트 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NH농협생명, 전국 초등학생 대상 '모두레 경제·금융교육' 운영
- Sh수협은행, 'ESG 경영실천 환경정화 플로깅 캠페인' 펼쳐
- 이창용 "부동산 불 지피지 않겠다"…3연속 금리 동결로 정책 공조(종합)
- 미래에셋증권, 올해 총 '퇴직연금 적립금 증가' 업계 1위
- 한은 금통위 3연속 기준금리 동결…금융안정 택했다
- 신한투자증권, 3분기 IRP 운용수익률 18.59%…증권업 1위 달성
- 한국거래소, '2025 건전증시포럼' 개최
- 다올저축銀, 시니어 고객 대상 '금융사기 예방교육' 실시
- 농협손보, '자율참여형 일손돕기' 프로그램 추진
- 신한카드, 직원 참여 기부 캠페인 'GIVE & RUN' 실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완도군, 힐링 명소로 '약산 해안 치유의 숲' 급부상
- 2홈플릭스, 시니어 레지던스로 ‘라이프테크’ 시대 열어
- 3한국후지필름BI, 직장인 대상 AI·AX 솔루션 인식 조사 결과 발표
- 4러닝 열풍에…브리타 라크 정수 필터 텀블러 주목
- 5제이준코스메틱, 美 코스트코 입점 확정…북미 시장 공략 본격화
- 6신안군, 노인의 날 기념식 마무리
- 7하남시, 인구정책 워크숍 열고 대응 전략 논의
- 8포천시의회, 주요사업장 7곳 현장점검 실시
- 9연천군, 다문화 가족과 함께 ‘DMZ 세계人 거리문화축제’ 열려
- 10이동환 시장 “K-컬처밸리, 세계적 공연 한류의 새 표준 될 것”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