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10주년 기념 'Npay 10 페스타'…31일까지 이어진다

금융·증권 입력 2025-05-29 16:54:54 수정 2025-05-29 16:54:54 김도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네이버페이]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네이버페이(Npay)가 10주년을 맞아 100억원 규모의 할인·적립 혜택을 제공하는 'Npay 10 FESTA' 시즌1을 5월말까지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음 달부터는 Npay 이용 경험을 추억할 수 있는 개인화 콘텐츠 및 10주년 기념 NFT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함께 시즌2를 시작한다.
 
오는 31일까지 이어지는 시즌1 행사는 '포인트 적립'에 중점을 뒀다. 온라인결제부터 현장결제까지 총 250여개 제휴사가 참여했으며, 해외결제와 금융혜택까지 Npay 자체적인 제공 혜택과 250개 제휴사 제공 혜택까지 더해 총 150억원 규모의 혜택을 제공했다.
 
시즌1 시작 한달 간 Npay 앱 이용자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2% 증가했다. 사용자에 따라 랜덤 노출돼 목표 결제 금액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지급하는 '결제 미션'에는 총 100만명이 참여했다.

이번 시즌1에서 진행하고 있는 이벤트 중 사용자 참여가 가장 활발한 이벤트는 매일 10명을 선정해 결제금액의 100%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브랜드 뽑기'다. 브랜드 뽑기에는 현재까지 약 46만명의 사용자가 참여했으며 미션 달성자들은 인당 평균 1만1200원의 추가 적립 혜택을 받았다. 현장결제의 월간 결제액은 시즌1이 진행된 5월 한 달간 전년 동기 대비 70% 이상 증가했다.

해외결제 성과도 두드러졌다. 중국, 일본, 태국에서 진행한 첫 해외QR결제 혜택으로 신규 결제자 수가 전월 대비 25.6% 증가했으며, 미국 DFS 면세점 할인 프로모션의 영향으로 미국 내 결제액은 전월 대비 350% 급증했다. 해외 스타벅스에서 건당 2만원 이상 결제 시 1만 포인트를 돌려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 'Npay 머니카드'의 해외 스타벅스 결제액은 전월 대비 160% 가량 상승했다.
 
시즌1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250개 제휴사 중 일부는 시즌2가 진행되는 6월까지도 프로모션이 이어질 예정이다. 
 
오는 6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시즌2에서는 AI를 활용해 Npay와의 경험을 개인화한 ▲LLM 기반의 개인화 영상 ▲NFT(대체불가토큰) 기반의 특별 프로모션 ▲10주년 기념 브랜드필름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시즌2에서는 Npay와 함께해온 사용자 각자의 시간들을 요약한 영상과 NFT 기반의 이벤트 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도하 기자

itsdoha.k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