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자 상품 된 '시몬스 페이', 고물가 시대 주목
경제·산업
입력 2025-06-06 18:00:03
수정 2025-06-06 18:00:03
진민현 기자
0개
[서울경제TV=진민현 인턴기자] 시몬스의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시몬스 페이(SIMMONS Pay)’가 고물가 시대 속 이사·혼수를 준비하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가계 부담을 덜어주는 ‘효자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모습이다.
시몬스 페이는 시몬스가 지난 2018년부터 시행 중인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페이를 활용하면 소비자들은 이자 부담 없이 시몬스의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실제 시몬스 페이를 통해 인기 모델인 ‘뷰티레스트 지젤’을 구매할 경우 월 12만7000 원, 하루로 따지면 커피 한 잔 값인 4100원만 내면 된다. 국민 혼수 침대로 널리 알려진 또 다른 인기 모델인 ‘뷰티레스트 윌리엄'은 하루 6200원에 소유할 수 있다. 현재 시몬스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혜택을 받으면 가격은 이보다 더 저렴해 진다. 목돈을 아끼며 합리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시몬스 침대는 코로나19와 고금리·고환율·고물가 등 ‘3고(高)’로 대표되는 악조건을 거치면서도 장기 무이자 할부 서비스 기조를 꿋꿋이 이어가고 있다. 해당 기간 대부분의 카드사나 백화점, 대형마트가 무이자 할부 기간을 폐지, 축소한 것과는 대조적이다.
특히 렌탈 서비스가 아니기 때문에 기간이 종료된 이후 제품을 반납할 필요도 없다.
시몬스 페이는 불경기 속 알뜰한 소비 방법으로 주목받으며 올해 1분기 시몬스 페이 결제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약 50% 급증했다. 불경기에 소비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수면은 건강과 직결된다’는 인식이 확산하면서 고객 수요가 증가했다는 분석이다.
시몬스 페이는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인 ‘시몬스 갤러리’와 위탁 판매점인 ‘시몬스 맨션’, 공식 온라인몰 등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신규 카드 발급 없이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신용카드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시몬스 침대는 결혼 성수기를 앞두고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프로모션을 통해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 및 베딩류 10% 할인 ▲특정 프레임·퍼니처·룸세트 30%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사한다. 가격 할인과 함께 구매 금액에 따라 선착순으로 사은품도 증정한다.
시몬스에서 진행 중인 프로모션 혜택 및 시몬스 페이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jinmh09@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美 연구팀 "밤에 더 자주 깨는 어르신, 다음 날 인지수행 능력 떨어져"
- 전 세계 가상자산 해킹 절반이 北소행…中은 '세탁소'
- 李대통령 "겨울철 사각지대 국민 보호…난방비·먹거리 지원 확대"
- 소비자 체감경기 나아졌나…출생 증가세 지속도 관심
- 美해군, 트럼프 '황금함대' 새 전함 발주…"외국조선사도 활용"
- "AI 보안으로 클라우드 시장 잡자"…구글, 14조원 보안 파트너십
- 기아 하청노동자 '불법파견' 판단, 항소심도 유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첨단인재 잡자"…정부초청 이공계 외국인 유학생 늘어난다
- 2연말 비수기 접어든 분양시장…전국 1400여가구 공급
- 3뉴욕증시, 틱톡 품은 오라클에 온기 확산…강세 마감
- 4대구가톨릭대병원, 328g 극초미숙아 191일만에 퇴원
- 5영덕군의회, 제318회 제2차 정례회 폐회
- 6압량초등학교, 찾아가는 SW사회공헌 프로그램 '경산압량 방문형 SW캠프' 실시
- 7iM뱅크(아이엠뱅크), 2026 제 17기 iM뱅크 대학생 홍보대사 모집
- 8계명문화대, 대구·경북 전문대 최초 학생 대상 ‘오픈형 ChatGPT’ 무료 제공
- 9임미애 국회의원, 2025년 국정감사 ‘5관왕’달성
- 10대구대 박물관, 문체부 대학박물관 진흥지원사업 ‘최우수관’ 선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