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인천·부산발 나고야 노선 특가 프로모션
경제·산업
입력 2025-06-13 14:12:51
수정 2025-06-13 14:12:51
고원희 기자
0개
항공 운임 및 제휴 할인 프로모션 오픈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진에어는 오는 16일부터 인천·부산 출발 나고야 노선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진에어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을 통해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 대상이며 예매 기간은 6월 16일부터 6월 29일, 탑승 기간은 6월 17일부터 10월 25일까지다. (일부 성수기 제외)
일본 나고야는 도쿄와 오사카 사이에 위치한 일본 3대 도시로 풍부한 관광 자원을 자랑하는 인기 여행지다. 주요 명소로는 ‘나고야성’, 세계 문화유산 ‘시라카와고’, 도자기 문화의 중심지인 ‘노리타케의 숲’ 등이 있다.
또한, 지역 특색이 담긴 향토 음식 ‘나고야 메시’가 유명하며 맥주 애호가들을 위한 기린 맥주 공장 견학 등 다양한 테마 관광도 가능하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항공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항공 운임 1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할인 코드를 복사해 항공권 예매 시 붙여 넣기 하면 된다.
골프 및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추가 무료 위탁 수하물 혜택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 나고야 노선을 탑승하는 고객은 기존 무료 위탁 수하물 15kg에 5kg를 더해 총 20kg 무료 위탁 수하물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해당 혜택은 인천발 나고야 노선 대상이며 (부산발 제외) 출발일 기준 6월 30일까지만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풍성한 제휴 혜택도 마련했다. 다카야마 시라카와고 버스 왕복 투어 50% 할인, 카카오페이 해외 여행보험 최대 10% 할인, 와이드모바일(와이파이 도시락/유심/eSIM) 할인 등이다. 이용 방법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진에어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진에어는 “나고야는 비행시간이 짧고 즐길 거리가 풍부한 인기 여행지”라며 “다양한 테마 여행도 가능한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나고야의 숨겨진 매력을 찾아 떠나 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재 진에어 인천-나고야 노선은 인천국제공항(T2)에서 07시 30분 출발, 오후 4시 20분에 출발하는 일정으로 일 2회 운행하고 있으며 부산-나고야 노선은 지난 3월 30일부터 재운항을 시작해 오전 8시 40분 김해공항에서 출발하는 일정으로 일 1회 운항 중이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중진공, 디지털·AI 혁신 기술 기반의 테크 서비스 기업 수출길 연다
- 2트럼프, 태국·캄보디아 휴전 압박…무역협상과 연계
- 3트럼프 방중, 9월 전승절 아닌 10~11월 APEC 전후 유력
- 4단통법 폐지에 알뜰폰 '초긴장'
- 5미스인터콘티넨탈 광주호남 선발대회 1위 박진아 양 선정
- 6부산시, 경제교육 대표 강사 선발·육성하는 '나는 강사다' 개최
- 7한국타이어, 영국 법인 ‘한국 하우스’ 개관식
- 8에코프로, 폭염 속 근로자 안전 대응 강화
- 9BGF리테일, 성남에 장애인 편의점 4호점 개소
- 10제주항공, 부산~상하이 노선 신규 취항…中 노선 확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