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9, ‘아이스인견’ 출시 한 달 만에 일매출 1억원 돌파
경제·산업
입력 2025-06-26 09:00:03
수정 2025-06-26 09:00:03
고원희 기자
0개
기술력·착용감에 대한 고객 신뢰가 1억 원 달성 배경

[서울경제TV=고원희 인턴기자] 커뮤니케이션앤컬처의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슬림9(Slim9)은 지난달 선보인 냉감 기능성 언더웨어 ‘아이스인견’ 시리즈로 일매출 1억 원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출시 한 달 만에 달성한 이번 성과는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기능성 제품이 여름 언더웨어 시장에서 빠르게 반응을 얻고 있다는 점에서 주목된다. 아이스인견 시리즈는 누적 판매 300만 장을 기록한 대표 제품 네모팬티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여름철 쾌적함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냉감 소재와 초경량 설계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기술인 ‘에어플렉시 쿨 테크(Airflexi Cool Tech)’는 냉감, 통기성, 신축성, 경량감의 네 가지 요소를 하나로 구현한 고기능 시스템으로, 입는 순간 시원함이 전달되는 냉감 초경량 원단을 사용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며 하루 종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아쿠아 엑스와 인견의 장점을 결합한 ‘에어플렉시 쿨’ 소재는 피부의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며 달라붙지 않는 드라이한 터치감으로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한 컨디션을 유지한다.
제품은 여성용 네모팬티 아이스인견, 아이스인견 숏, 편해브라 컴팩트, 편해나시탑 컴팩트에 더해, 고객 요청에 따라 개발된 초냉감 남성 드로즈 ‘아이스인견 맨즈’까지 포함돼 다양한 체형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선택지를 제공한다.
슬림9 관계자는 “한 달 만에 일매출 1억 원을 달성할 수 있었던 배경에는 기술력뿐 아니라 착용감에 대한 고객의 신뢰가 있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니즈에 맞춘 고기능 제품을 통해 일상의 편안함을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스인견 시리즈는 슬림9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ighlight@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씨아이테크, ETRI로부터 AI 헬스케어 핵심 기술 이전
- 에어캐나다, 항공업계 오스카상 ‘스카이트랙스 어워드’서 북미 최고 항공사 선정
- 신한은행, ‘소비자 추천 브랜드’ 조사서 9년 연속 1위 달성
- 팝페라테너 임형주, 트럼프 대통령상 수상 뒤늦게 알려져 눈길
- 셀트리온, 주주가치 제고 위해 1000억원 규모 자사주 추가 매입
- S-OIL, ‘2025 국가서비스대상’ 3년 연속 2개 부문 수상
- 이노비즈협회, 한-인니 스마트팩토리 기업 협력 세미나 개최
- 서울창업허브 M+, 스타트업 글로벌 진출 지원 본격화
- 삼성, OLED TV 신규 광고 캠페인…"시장 공략 강화"
- 제네시스, PGA 투어 첫 공식 자동차 후원사 선정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여수시의회 백인숙·박성미·민덕희 의원 ‘베스트 시의원’ 선정
- 2남원시, '물방개 워터파크' 7월 1일 개장
- 3장수군-한국관광공사 주최 '폴인로컬' 행사 성료
- 4유니드비티플러스, 순창군에 산불 피해 성금 1000만 원 기탁
- 5임실군, 보훈 수당 인상…"국가 위한 특별한 헌신, 합당한 예우"
- 6장수군, 노인 무릎 인공관절 수술비 지원 '확대'
- 7순창군, 노인일자리 참여자 3350명 대상 안전교육 실시
- 8여수 디오션 워터파크 ‘퍼니버스 썸머 페스티벌’ 열기 후끈
- 9여수도시공단-여수상의, 청년 취업역량 강화를 위한 업무 협약 체결
- 10여수시, 문수동 행정복지센터 신청사 건립 완료…30일 개소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