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규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 영상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7-07 14:47:55
수정 2025-07-07 14:47:55
오동건 기자
0개
원작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인기 없는 게임만 사랑하는 주인공이 총 이용자 수 3천만명에 이르는 대작 VR 게임 '샹그릴라 프론티어'에 도전하며 겪는 만화다. 현지의 인기에 힘입어 현재까지 애니메이션 시리즈 2기가 방영됐으며, 3기 제작도 결정됐다.
게임 제작은 넷마블넥서스가 맡아 개발 중이다. 게임 속 세계를 탐험하는 원작 IP의 세계관을 충실히 반영해 다양한 동료, NPC를 만나면서 원작에 등장하는 7종의 개성있는 강력한 몬스터를 토벌해가는 것을 주요 콘텐츠로 삼고 있다. 또한 한손으로 손쉽게 즐기는 2인 교체 전투 형식으로 교체를 통해 다양한 전략을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발 중이다.
7월 7일 ‘샹프로의 날’을 기념, 샹그릴라 프론티어 애니메이션 및 넷마블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게임 영상은 샹그릴라 프론티어의 세계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또한 주요 NPC와 캐릭터들의 고퀄리티 컷신, 전투 스타일 등 주요 콘텐츠를 다채롭게 보여준다.
일본에서 누적 조회수 9억뷰를 기록한 화제작 동명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샹그릴라 프론티어는 고단샤의 ‘주간 소년 매거진’에 코믹스를 연재 중이며 누적 발행 부수 1300만부를 돌파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똘똘한 한 채 선호에 역세권 가치 ‘껑충’…수요층 선점 분주
- “원점에서 다시”… 한화오션, 안전관리 체계 혁신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증가
- HS효성첨단소재, ‘문화예술후원우수기관’ 신규 인증기관 선정
- BMW 코리아, ‘뉴 X3 30 xDrive M 스포츠 패키지 프로’ 출시
- 현대제철, '2025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LG, 전장 협력 강화…LG 계열사 수장, 내일 벤츠 회장 '회동'
- 2"가좌역 생활권 강화된다"…인천 '두산위브 가좌역 파크뷰' 조합원 모집
- 3남원시립농악단, 창단 26년 만의 첫 창작공연 '판굿이 전하는 이야기'
- 4이롬넷, 광장시장에 '페이버스' QR 결제 서비스 도입
- 5남원시, 디지털 포용도시 선도…10년 연속 웹 접근성 인증 달성
- 6임실군, 2026년도 본예산 5,148억 원 편성…"민생·미래·균형에 방점"
- 7남원시의회, 지방자치 유공 시민 표창…채복희 사무국장 수상
- 8‘가자, 문화관광수도 부산’…정연욱 의원, 정책토론회 성황리 개최
- 9썸코리아 운영 브랜드 페이퍼어스, ‘디자인코리아 2025’ 참가
- 10모아데이타, 삼성서울병원 국제심포지엄서 AI 헬스케어 사례 발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