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우 보성군수, 폭염 대비 문덕면 실내게이트볼장 방문…민생현장점검
전국
입력 2025-07-15 14:24:44
수정 2025-07-15 14:24:44
오중일 기자
0개
보성군, 지속되는 폭염으로 군민 안전 확보 총력
김 군수는 이날 문덕면 실내게이트볼장을 직접 찾아 시설물 및 관리 상태를 꼼꼼히 점검했다. 이번 현장점검은 특히 폭염에 취약한 어르신들이 주로 이용하는 실내 체육시설을 중심으로 이뤄졌다.
김 군수는 냉방시설의 정상적인 가동 여부와 안전 관리 체계, 이용자들의 편의성에 대해 세심하게 확인하며 개선 사항을 논의했다.
보성군은 폭염 피해 최소화를 위해 다각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현재 410개소의 무더위 쉼터를 운영하며 군민들에게 시원하고 안전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살수차를 투입해 도심 열섬 현상을 완화하고 온열질환자 관리 체계를 구축해 위급 상황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있다.
이와 함께 폭염 대응 홍보를 강화하는 등 전 부서가 협력하는 종합적인 대응 체계를 가동해 군민 피해를 최소화하는 데 총력을 다하고 있다.
김철우 보성군수는 "지속되는 폭염 속에서 군민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폭염 취약 시설에 대한 점검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raser50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리캐치, '더 플레이북' 출간 기념 B2B 마케팅·영업팀에 ‘깜짝 산타’ 이벤트
- 2지오이스트-케이티엔에프, 국산 서버 기반 통합 보안 어플라이언스 공동 개발 협력
- 3인천교육청, 청렴 기준 세웠다
- 4부천시, KTX 소사역 정차 서명 10만명 돌파
- 5알에프텍, 한·중·싱가포르 협력 ‘싱가폴 프로젝트’ 추진
- 6이지미디어, 2025 웹어워드코리아 10개 부문 수상
- 7원강수 원주시장, '문화도시 원주' 강조 속 시민단체 강력 비판
- 8iM뱅크 생산적 금융 1500억원 공급…황병우 행장 "지속가능성장 지원"
- 9졸스, 직구 성수기 10~11월 K뷰티 소비 패턴 분석
- 10충청북도어린이집연합회–루카스, 어린이집 위생환경 개선 업무협약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