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 여름철 통기성 높인 초경량 아기띠 ‘사비 라이트 에어’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07-17 12:28:16
수정 2025-07-17 12:28:16
이채우 기자
0개
신생아부터 2세까지 성장 맞춤형 설계

사비 라이트 에어는 인체공학적 설계와 경량 소재, 직관적인 사용성을 바탕으로 신생아부터 약 2세까지 폭넓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무게 0.9kg의 초경량 제품으로, 장시간 착용 시 어깨와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뿐만 아니라 사비 라이트 에어는 메쉬 원단을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여름철 땀이 많이 나는 환경에서도 쾌적한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작됐다. 메쉬 커버는 아기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했고, 통풍 구조를 정밀하게 설계했다.
이에 더해 한 손으로도 손쉽게 채우고 풀 수 있는 마그네틱 버클이 적용돼 착용 편의성도 개선됐다. 착용 후에도 스트랩을 조정할 수 있는 글라이딩 스트랩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체형과 아기의 성장에 따라 쉽게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또한 조이 특유의 X핏 요추 숄더 스트랩 시스템은 어깨와 허리, 등의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켜 착용자의 밸런스를 안정적으로 유지해준다.

사비 라이트 에어는 아기의 성장 단계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3단계 포지션 모드를 제공한다. 조이는 생후 0~4개월 사이에는 ‘신생아 마주보기’ 모드를, 생후 4개월 이후부터는 ‘마주보기’ 모드를, 생후 6개월부터는 ‘바깥보기’ 모드를 추천한다. 색상은 두 가지로 인디고와 제트 중 선택 가능하다.
아기는 최소 체중 3.5kg부터 최대 14kg까지, 신장 56cm 이상부터 사용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조이는 아기 척추의 자연스러운 C자 곡선 형태를 유지하며, 다리 포지션은 M자 형태로 유지돼 고관절 발달과 척추 건강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제품 구성 역시 실용성과 위생을 고려했다. 코튼 소재의 침받이와 버튼 커버가 기본 포함됐고, 탈부착 및 세탁이 가능해 위생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실외 외출 시에는 햇빛이나 외부 시선을 차단할 수 있도록 프라이버시 실드(Privacy Shield)가 내장돼 아기의 안정을 돕고 보호자의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조이코리아 관계자는 “사비 라이트 에어는 조이가 쌓아온 기술력과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완성한 제품으로, 신생아기부터 걸음마 시기까지 아기의 성장을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며 “특히 여름 시즌을 대비해 가볍고 통기성 높은 소재를 적용해, 실내외 어디서든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넥슨, FC 온라인에 ‘2025 아이콘매치 클래스’ 출시
- 센트룸,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홈쇼핑 채널 진출
- DL건설, 여성찬 신임 대표이사 선임…“현장 중심 리더십으로 위기 돌파”
- 美, 현대차-LG엔솔 조지아 공장서 불법체류자 단속…"한국인 등 450명 체포"
- GC녹십자, 산필리포증후군 치료제 국내 희귀의약품 지정
- 대웅제약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 인천백병원에 공급
- 테이슨, 드론스테이션 관제시스템 드론워크 구축 완료
- 정기환 마사회장, 제주목장 방문해 안전관리 현장점검
- 팀에이홀딩스, ‘2025 4차 산업혁명 우수기업’ 2년 연속 수상
- 코스알엑스 하이드로겔 마스크, ‘진서연의 No’ 1위…방송 직후 완판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넥슨, FC 온라인에 ‘2025 아이콘매치 클래스’ 출시
- 2센트룸, 관절 건강기능식품으로 홈쇼핑 채널 진출
- 3DL건설, 여성찬 신임 대표이사 선임…“현장 중심 리더십으로 위기 돌파”
- 4IBK기업은행, 소상공인 위기극복 지원…7.5조원 규모 특별지원
- 5BNK금융, ‘BNK 가슴뛰는 숏폼 공모전’ 시상식 개최
- 6美, 현대차-LG엔솔 조지아 공장서 불법체류자 단속…"한국인 등 450명 체포"
- 7도성훈 인천교육감, 특수교육 현장 지원 위해 대통령실 찾아
- 8인천시의회 김유곤 의원, 제4매립장 국가정원 조성 제안
- 9의정부시, 세계 자살예방의 날 맞아 생명사랑 뮤지컬 개최
- 10GC녹십자, 산필리포증후군 치료제 국내 희귀의약품 지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