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뮤, 일본 앳코스메 어워드 ‘고가 부문’서 국내 브랜드 중 유일 선정

경제·산업 입력 2025-07-22 09:00:04 수정 2025-07-22 09:00:04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파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뷰티 브랜드 파뮤는 마스크팩 ‘드림 글로우 마스크 C⋅P’가 일본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가 발표한 ‘2025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고가 제품 부문에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수상은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가운데 유일하게 이름을 올린 사례로,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반영한 것으로 해석된다. 앳코스메의 ‘고가 제품 부문’은 가격 대비 만족도와 소비자 신뢰를 기반으로 평가가 이뤄지며, 가격 이상의 효용을 느낀 소비자들의 후기가 주요 기준으로 작용한다.

‘드림 글로우 마스크 C⋅P’는 일본 시장을 겨냥해 출시된 전용 라인으로, 수분 장벽 강화와 각질 정돈 기능을 중점에 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파뮤의 기술인 ‘파뮤 하이드로 드라이 바이오셀 시트™’는 기술을 통해 무균·무방부 상태로 제조된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파뮤는 현재 국내에서는 드림 글로우 마스크 RR 과 PF 라인을 중심으로 마스크 시트 라인을 운영 중이며, 일본 시장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군 확장도 검토하고 있다. '드림 글로우 마스크 RR'은 글루타치온과 비타민 콤플렉스를 활용해 칙칙해 보이는 피부 톤 개선을 위한 케어를 제안하며, ‘드림 글로우 마스크 PF’는 판테놀 및 12종의 펩타이드 성분을 담아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집중 관리에 중점을 두고 설계됐다.

파뮤 관계자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기능 케어 라인업을 통해 국내외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가겠다”고 밝혔다.

파뮤는 2015년 론칭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존재감을 높여가고 있으며, 현재까지 글로벌 뷰티 어워드 45관왕을 수상하며 제품력에 대한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파뮤는 지난 17일 일본에서 신제품 ’오로라 듀이 마스크’의 론칭을 기념해 메이크업 아티스트 오다기리 히로와 함께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