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일과 함께한 ‘피콰드로’ 아시아 투어, 서울서 성대한 피날레
경제·산업
입력 2025-07-22 13:26:53
수정 2025-07-22 13:26:53
이채우 기자
0개
서울 명동서 아시아·태평양 시장 공략 본격화

이번 행사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정성일 배우와 함께한 아시아 태평양 시장 집중 공략의 일환으로, 피콰드로가 한국 시장에서 재도약을 선언하는 상징적인 자리였다. 2025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피콰드로의 아시아 브랜드 이벤트는 4월 말레이시아, 7월 대만과 한국 세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서울 행사는 '이탈리아 헤리티지와 아시아 감성의 정서적 연결'을 보여주는 결정적인 순간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한국은 정성일 배우의 모국이자, 아시아 지역에서도 가장 역동적인 패션 시장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브랜드 재도약의 기폭제가 될 전망이다.
행사에는 로라 그린차토(Laura Grinzato) 피콰드로 이탈리아 본사 COO가 직접 방한했으며, 파브리치오 콜레타(Fabricio Coletta) 글로벌 비주얼 디렉터가 현장을 방문했다. 행사에서는 브랜드 핵심 상품인 블루스퀘어 라인과 기능성 백팩, 미니백, 트롤리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독창적인 비주얼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또한, 이날 현장에서는 남성 잡지 에스콰이어와 아레나의 영상 인터뷰가 촬영됐다. 정성일 배우는 피콰드로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뿐 아니라 자신이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진솔하게 소개해 팬들과의 교감을 이끌어냈다.
현장에는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외 다수의 패션 인플루언서들도 참석해 피콰드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체험하며 SNS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공유했다. 특히 인플루언서 이유안은 “평소에도 피콰드로를 좋아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브랜드 홍보에도 힘을 보탰다.
피콰드로는 "이번 서울 행사는 단순한 브랜드 이벤트를 넘어, 기술과 감성을 아우르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을 아시아 시장에 각인시키는 이정표가 됐다"며 “‘더블 유어 퍼포먼스(Double Your Performance)’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실용성과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소비자와 더 가까이 호흡하겠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단통법, 사라졌다…“공짜폰·마이너스폰 등장”
- 고려아연, CDP 온실가스 감축 노력 최고등급 ‘A’
- 라쿠텐 트래블, 일본 인기 여행지 순위 공개
- 부광약품, 올해 2분기 당기순익 64억…15분기 만에 흑자전환
- 현대차그룹, 'APEC 에너지장관회의' 공식 차량 지원
- 한국타이어, 여름 휴가철 맞아 네이버 스토어서 '특별 할인'
- 에스아이팰리스 강동 센텀 2차, 투자자·실수요자 관심 집중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안 팔리는 헤지스”…패션업황 부진에 LF 식품사업 무리수?
- 2박동식 사천시장 “대한민국 우주 수도 만들 것”
- 3K방산, AI 개발 분주…“인공지능이 무기 생산”
- 4새 정부 기조 따라…'포용 금융' 박차 가하는 은행권
- 5“민생회복 소비쿠폰 싸게 팔아요”…불법 거래 기승
- 6삼전 '성큼'·하이닉스 '주춤'…증시 투톱 3년만에 '대역전'
- 7서부지방산림청-광주지방교정청, 산림경영대행 업무협약 체결
- 8배민 이어 스벅도…현대카드, 'PLCC 독점' 약화
- 9단통법, 사라졌다…“공짜폰·마이너스폰 등장”
- 10부산시, 항저우 제치고 '2028 세계디자인수도(WDC)' 최종 선정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