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일과 함께한 ‘피콰드로’ 아시아 투어, 서울서 성대한 피날레
경제·산업
입력 2025-07-22 13:26:53
수정 2025-07-24 15:54:49
이채우 기자
0개
서울 명동서 아시아·태평양 시장 공략 본격화
이번 행사는 브랜드 앰버서더인 정성일 배우와 함께한 아시아 태평양 시장 집중 공략의 일환으로, 피콰드로가 한국 시장에서 재도약을 선언하는 상징적인 자리였다. 2025년 한 해 동안 진행된 피콰드로의 아시아 브랜드 이벤트는 4월 말레이시아, 7월 대만과 한국 세 도시에서 순차적으로 진행됐다.
이번 서울 행사는 '이탈리아 헤리티지와 아시아 감성의 정서적 연결'을 보여주는 결정적인 순간으로 평가받았다. 특히 한국은 정성일 배우의 모국이자, 아시아 지역에서도 가장 역동적인 패션 시장 중 하나로 꼽히는 만큼 이번 행사는 브랜드 재도약의 기폭제가 될 전망이다.
행사에는 로라 그린차토(Laura Grinzato) 피콰드로 이탈리아 본사 COO가 직접 방한했으며, 파브리치오 콜레타(Fabricio Coletta) 글로벌 비주얼 디렉터가 현장을 방문했다. 행사에서는 브랜드 핵심 상품인 블루스퀘어 라인과 기능성 백팩, 미니백, 트롤리를 현대적으로 재구성한 독창적인 비주얼 디스플레이를 선보였다.
또한, 이날 현장에서는 남성 잡지 에스콰이어와 아레나의 영상 인터뷰가 촬영됐다. 정성일 배우는 피콰드로의 기술력과 브랜드 철학뿐 아니라 자신이 일상에서 즐겨 사용하는 제품에 대해 진솔하게 소개해 팬들과의 교감을 이끌어냈다.
현장에는 100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외 다수의 패션 인플루언서들도 참석해 피콰드로의 다양한 제품을 직접 착용·체험하며 SNS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공유했다. 특히 인플루언서 이유안은 “평소에도 피콰드로를 좋아한다”며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브랜드 홍보에도 힘을 보탰다.
피콰드로는 "이번 서울 행사는 단순한 브랜드 이벤트를 넘어, 기술과 감성을 아우르는 이탈리아 라이프스타일을 아시아 시장에 각인시키는 이정표가 됐다"며 “‘더블 유어 퍼포먼스(Double Your Performance)’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실용성과 감각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제품으로 소비자와 더 가까이 호흡하겠다"고 밝혔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한유원-수자원공사,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포인트 전달식 개최
- 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 세친구투어 나트랑점 11월 중순 오픈, 프라이빗 투어 조명
- 캐나다구스, '더 파이오니어링 저니' 쇼케이스 개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김천시, 2025 김천 KOVO컵 유소년 배구대회 개최
- 2한유원-수자원공사, 협력 중소기업 동반성장포인트 전달식 개최
- 3HD현대, '5년 내 매출 100조' 미래 성장 로드맵 제시
- 4SK에코플랜트, 조직개편 단행…AI·EPC 시너지 극대화
- 5소상공인연합회, "쿠팡 사태 소상공인 2차 피해 시 집단 소송"
- 6에이슬립, 종근당과 조기진단 기반 통합 관리 모델 구축 추진
- 7김한종 장성군수, '미식도시 장성' 완성 박차
- 8롯데마트, 연말 결산 프로모션 ‘통큰세일’ 행사 진행
- 9중기부, 2025 납품대금 연동 우수기업 포상식 개최
- 10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파리 현지 인기 케이크 한정판 출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