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빌리지, '썸머 나잇 힐링 페스타'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7-31 11:07:35 수정 2025-07-31 11:07:35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여름 밤하늘 수놓는 불꽃놀이, 인기 브랜드 푸드트럭 페스티벌 등 진행
여주 인근 지역 관광지 제휴처 연계 '썸머 바캉스 패키지' 혜택 제공

[사진=신세계사이먼]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신세계사이먼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8월 1일부터 10일까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과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 ‘썸머 나잇 힐링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행사를 교외형 아울렛의 강점인 넓은 야외 공간을 활용해 쇼핑과 여가, 미식과 체험을 결합한 복합 야외 페스티벌로 기획했다. 불꽃놀이부터 푸드 페스티벌까지 여름밤의 낭만을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먼저 기간 중 토요일인 2일과 9일 오후 8시 30분에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불꽃놀이가 진행된다. 불꽃놀이에 앞서 오후 6시와 8시에는 사전 공연이 열린다.

이번 행사에는 이색 푸드트럭도 참여한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광장에서는 기간 중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벤앤제리스, 고피자, 명랑핫도그 등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푸드 페스티벌’을 열고,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도 주말 기간 동안 툼브로이의 푸드트럭과 수제맥주를 만날 수 있다.

행사 기간 지역 관광과 연계한 ‘썸머 바캉스 패키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여주시 남한강 출렁다리, 금은모래 캠핑장과 이천 테르메덴, 덕평자연휴게소 등 제휴처를 방문한 뒤 아울렛 안내센터에서 인증하면 놀이기구 탑승권, 음료 이용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더불어,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휴가철 쇼핑 수요를 반영한 ‘바캉스 슈퍼 딜’ 행사도 함께 진행 중이다. 여주 프리미엄 빌리지에서는 하고하우스, 안다르 등 매장에서 시즌오프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무더위로 지친 여름, 아울렛에서 힐링할 수 있도록 불꽃놀이부터 푸드트럭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교외형 아울렛의 개방감을 살린 매력을 선보이고 일상에 특별한 경험을 더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