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티켓, 호텔 스카이파크 그룹과 제휴…숙박·K-뷰티 체험 결합
경제·산업
입력 2025-08-04 14:43:32
수정 2025-08-04 14:43:32
이채우 기자
0개
차별화된 K-뷰티 체험…"K-뷰티 플랫폼으로 경쟁력 강화"

이번 협업을 통해 양사는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과 K-뷰티 체험 혜택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한국을 방문하는 관광객 사이에서 K-뷰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단순한 관광을 넘어 피부 관리와 뷰티 프로그램 체험을 주요 일정에 포함하는 방문객도 증가하는 가운데, 여신티켓은 이러한 흐름을 반영해 고객이 숙박과 뷰티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맺었다. 특히 외국인 관광객의 선호도가 높은 호텔 스카이파크 그룹과의 제휴를 통해 보다 편리하고 차별화된 K-뷰티 체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여신티켓은 의료관광 시장을 겨냥해 2024년 1월 글로벌 앱 ‘여신티켓(YeoTi)’을 출시했으며, 영어, 일본어, 중국어 서비스를 지원하며 본격적으로 해외 시장에 진출했다. 이를 통해 해외 사용자들이 언어 장벽 없이 피부시술 정보를 탐색하고 병원을 선택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있으며, 글로벌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 외국인 환자 유치를 위한 의료관광 플랫폼으로서의 기반을 다지고 있다.
여신티켓 관계자는 “호텔 스카이파크 그룹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편리한 접근성과 다양한 객실 서비스를 갖춘 도심형 호텔로, 특히 한국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의 수요가 높아 여신티켓과의 결합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이어가며 K-뷰티 플랫폼으로서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여신티켓은 전국 5000여 개 피부과·성형외과의 시술 정보, 가격, 후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병원 예약이 가능한 플랫폼이다. 현재 앱 다운로드 340만 건, 누적 회원 78만 명, 누적 후기 130만 건 이상을 기록하고 있으며, K-뷰티 전문 플랫폼으로서 이번 제휴를 계기로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명품감정교육,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법원 판단 따져보니 “영풍 석포제련소 무분별한 폐기물 매립으로 지하수·하천 오염 가능성”
- 중기중앙회 "日 정부, '중소기업 포럼' 전폭 지원"
- 중기중앙회, 기업투자 분야 총괄 전문가 채용
- 중진공, KCON LA 통해 중소기업 미국진출 지원 나서
- 소진공, 충남 집중호우 피해 지역에 구호 활동 펼쳐
- 대한상의 "韓 제조업, 주력제품 성숙기·신사업 발굴 여력 약화"
- 디저트앤, 다쿠아즈 케이크 3종 런칭
- 춘천 동문 디 이스트 어반포레, 오늘 특별공급 청약 접수
- 한국타이어 후원, WRC ‘핀란드 랠리’ 성료…'다이나프로 R213' 공급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건국대병원 정석원 교수, 어깨 인공관절 삽입 정확도 향상 입증
- 2경기도, 원폭피해자 위한 전방위 지원..."80년의 기억"
- 3KB국민카드,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대성황 이뤄
- 4명품감정교육, 부업 넘어 ‘1인 창업’으로 이어진다
- 5롯데카드, ‘굿네이버스 레이스 with 띵크어스’ 참가자 모집
- 6교보생명, 광복 80주년 맞아 건물 외벽에 '특별한 태극기' 게시
- 7티머니, '산리오캐릭터즈 좋은 날 티머니카드' 출시
- 8법원 판단 따져보니 “영풍 석포제련소 무분별한 폐기물 매립으로 지하수·하천 오염 가능성”
- 9ABL생명, AI 활용한 '고객 맞춤형 보험상품 추천 서비스’ 도입
- 10비자 "2026 FIFA 월드컵 경기 티켓 사전 응모 혜택 제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