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서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10:55:26
수정 2025-08-18 10:55:26
이채우 기자
0개
브랜드∙캐릭터∙음악공연 결합…체험형 콜라보레이션 시행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S-OIL은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ne Universe Festival) 2025’에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자동차 문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피치스)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음악, 예술, F&B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행사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20~30대 관객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행사 역시 미국 팝 가수와 국내 아이돌 그룹의 공연, 트렌드 선도 브랜드의 참여,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S-OIL은 자회사 STLC, 주관사 Peaches와 함께 주유소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선보였다. 컨테이너와 주유기는 양사 브랜드 색상인 노랑과 검정으로 꾸몄고, 노랑 컨테이너 내부는 올해 S-OIL TV광고 ‘GooDoil Can Do it :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의 장면들을 베리에이션한 이미지로 꾸몄다.
뿐만 아니라 부스 곳곳에는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의 등신대와 이미지를 배치해 포토존을 마련했다. 방문객 약 3000명에게 구도일 봉제 키링,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엔진오일 ‘에쓰오일 세븐’ 야광 팔찌,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S-OIL 콜라보레이션 부스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구도일 포토존과 이벤트가 재미있고 인상적이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브랜드 색상을 활용한 공간 디자인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페스티벌의 흥겨운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S-OIL 관계자는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GS25,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신제품 ‘김햄찌 브리또’ 공개
- 마포구, ‘내일 ON FESTA’ 성황리 개최...“청년 도전이 내일을 밝히다”
- 조현범 한국앤컴퍼니 회장, 횡령·배임 항소심서 징역 2년
- 세민관광, 트리포스와 업무협약…셔틀버스 이용 편의 강화
- 동부건설, 445억 규모 '제주외항 2단계 개발공사' 수주
- 포스코그룹 '리더십 매니페스토' 완성…조직문화 혁신 약속
- 앤서스랩코리아, IT 자산 바자회 ‘FLUSH MARKET’ 개최…수익금 전액 기부
- 한성숙 중기장관, 청년 로컬창업기업 글로벌화 지원하겠다 밝혀
- 인사이터, ‘아맘때 센터 플랫폼’ 클라우드 서비스 품질 인증 획득
- 흔한남매, 겨울 이야기로 팝업스토어 다시 문 연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GS25,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협업 신제품 ‘김햄찌 브리또’ 공개
- 2JW중외제약 ‘헴리브라’, "A형 혈우병 환자 관절건강·신체활동 개선"
- 3행정 전문가부터 복지 설계자까지... '현장 소통가' 강동구 이사장의 행보
- 4마포구, ‘내일 ON FESTA’ 성황리 개최...“청년 도전이 내일을 밝히다”
- 5“한의학 혁신성 인정”…자생한방병원, ‘WHO 건강·문화유산 혁신 기관’ 선정
- 6NH투자증권
- 7조현범 한국앤컴퍼니 회장, 횡령·배임 항소심서 징역 2년
- 8함평군, 전남도 농정업무 종합평가서 '우수상'
- 9김철우 보성군수, ‘발로 뛰는 현장 행정’ 결실…전남 최초 ‘국민행복민원실’ 3회 연속 선정
- 10고흥군, 주소 행정 ‘전국 최고’ 입증…2년 연속 정부 포상 쾌거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