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 2025'서 브랜드 소통∙체험 부스 운영
경제·산업
입력 2025-08-18 10:55:26
수정 2025-08-18 10:55:26
이채우 기자
0개
브랜드∙캐릭터∙음악공연 결합…체험형 콜라보레이션 시행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S-OIL은 8월 15일부터 16일까지 개최된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ne Universe Festival) 2025’에서 콜라보레이션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소통과 브랜드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고 18일 밝혔다.
자동차 문화∙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피치스)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음악, 예술, F&B가 어우러진 복합 문화 행사로, 2023년 첫 개최 이후 매년 20~30대 관객층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행사 역시 미국 팝 가수와 국내 아이돌 그룹의 공연, 트렌드 선도 브랜드의 참여,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을 통해 열띤 분위기를 이어갔다.
S-OIL은 자회사 STLC, 주관사 Peaches와 함께 주유소 컨셉의 콜라보레이션 부스를 선보였다. 컨테이너와 주유기는 양사 브랜드 색상인 노랑과 검정으로 꾸몄고, 노랑 컨테이너 내부는 올해 S-OIL TV광고 ‘GooDoil Can Do it : 함께 가요, 좋은 내일’의 장면들을 베리에이션한 이미지로 꾸몄다.
뿐만 아니라 부스 곳곳에는 브랜드 캐릭터 ‘구도일’의 등신대와 이미지를 배치해 포토존을 마련했다. 방문객 약 3000명에게 구도일 봉제 키링, 페이스 페인팅, 타투 스티커, 엔진오일 ‘에쓰오일 세븐’ 야광 팔찌, 부채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현장을 찾은 관람객들은 “S-OIL 콜라보레이션 부스가 축제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구도일 포토존과 이벤트가 재미있고 인상적이었다” 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특히 브랜드 색상을 활용한 공간 디자인과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이 페스티벌의 흥겨운 분위기와 잘 어우러졌다는 평가를 받았다.
S-OIL 관계자는 “현장에서 소비자들이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며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하고 재미있는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Tag
관련뉴스
- 트리플 역세권·평지 입지 갖춘 부산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 주목
- 단꿈아이, ‘박씨전’ 재해석한 고전 대모험 7권 출간
- 현대차, 한문철 TV·토스와 ‘SUV 안전 캠페인’ 진행
- 경제 6단체, '노동조합법 개정안 수정 촉구 공동성명' 발표
- 네이버플러스 스토어, 가을맞이 ‘강세일’ 시작
- 미쉐린, 여름철 빗길 안전 위한 스쿠터 타이어 프로모션 진행…10월 31일까지 진행
- 동국제약, 삼양홀딩스 '니코스탑' '류마스탑 파워플라스타' 독점 판매
- 한국앤컴퍼니그룹 후원 ‘장애인배드민턴 리그전’ 2차전 성료
- 람보르기니, 29대 한정판 ‘페노메노’ 세계 최초 공개
- 한전KDN, 임직원 맞춤형 건강 증진 프로그램 운영 강화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고창군, 유치기업 '에스비푸드' 연내 공장설비 마무리…'정상적 사업추진'
- 2트리플 역세권·평지 입지 갖춘 부산 ‘서면 어반센트 데시앙’ 주목
- 3신안군, '2025 여름새우란 전시회' 마무리
- 4경상국립대, 2026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선발 진행
- 5단꿈아이, ‘박씨전’ 재해석한 고전 대모험 7권 출간
- 6현대차, 한문철 TV·토스와 ‘SUV 안전 캠페인’ 진행
- 7완도군, 농촌 치유산업 기반 조성 박차
- 8독일 태권도단 남원 방문…문화와 전통 속 특별한 여정
- 9남원 피움하우스, 입주자 모집 성황…36대 1 경쟁률 기록
- 10김위상 의원 “외국인 직장 내 괴롭힘 신고 5년간 3.5배 급증. . .피해자 보호 필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