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NEW 제니피끄 로션' 출시…신민아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8-28 10:55:30 수정 2025-08-28 10:55:30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랑콤]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럭셔리 프렌치 뷰티 브랜드 랑콤은 신제품 ‘NEW 제니피끄 로션 얼티미트 리퀴드 리페어 세럼 인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니피끄 로션’은 리페어 효과부터 노화 징후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로션이다. 안티에이징 세럼인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아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필터를 씌운 듯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신제품은 제니피끄 얼티미트의 강력한 리페어 효과에 랑콤만의 리퀴드 필름 포밍-테크놀로지가 결합돼, 사용 후 단 1시간 만에 강화되는 리페어 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주름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 피부 친화적인 바이오미메틱 기술을 담은 베타 글루칸-CM 테크놀로지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더욱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제니피끄 로션의 아이코닉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담아내며,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제니피끄 로션은 제니피끄 세럼과 함께 사용할 때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선보인다”라며 “제니피끄 듀오의 강력한 수분 부스터 효과로 단 15분 만에 개선되는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