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NEW 제니피끄 로션' 출시…신민아 화보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08-28 10:55:30
수정 2025-08-28 10:55:3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럭셔리 프렌치 뷰티 브랜드 랑콤은 신제품 ‘NEW 제니피끄 로션 얼티미트 리퀴드 리페어 세럼 인 에센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제니피끄 로션’은 리페어 효과부터 노화 징후까지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로션이다. 안티에이징 세럼인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의 독보적인 기술력을 담아내,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사용하면 피부에 필터를 씌운 듯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도와준다.
신제품은 제니피끄 얼티미트의 강력한 리페어 효과에 랑콤만의 리퀴드 필름 포밍-테크놀로지가 결합돼, 사용 후 단 1시간 만에 강화되는 리페어 효과와 함께, 주름 개선, 수분 공급에 도움을 주는 주름 기능성 화장품이다. 또, 피부 친화적인 바이오미메틱 기술을 담은 베타 글루칸-CM 테크놀로지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더욱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함께 공개된 화보 속 신민아는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으로 제니피끄 로션의 아이코닉한 콘셉트를 완벽하게 담아내며, 건강하고 맑게 빛나는 피부를 완벽하게 표현했다.
랑콤 브랜드 관계자는 “제니피끄 로션은 제니피끄 세럼과 함께 사용할 때 더욱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선보인다”라며 “제니피끄 듀오의 강력한 수분 부스터 효과로 단 15분 만에 개선되는 피부 컨디션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韓 장제사 대표단, 호주 국제장제사대회서 역대 최고 성과
- 지홈랩스, 새 예능 ‘개와 늑대의 시간’에 제품 협찬
- 무역보험공사, 기술보증기금과 감사업무 협력
- 허스크, ‘맥세이프 스마트톡 프로’ 특허 취득
- 한국마사회, 야간 경마 시행…10월 4일까지 6주간 진행
- '미국·일본·홍콩' 세계 명문 경마장이 말하는 경마 문화
- 마사회, '공정·건전한 경매문화' 정착 위해 불공정 거래 근절
- ㈜LG, 2500억 규모 자사주 소각…첫 중간배당 실시
- 마사회, 코리아컵·스프린트에 해외 출전마 8두 확정
- 엠와이소셜컴퍼니, 메트라이프생명과 오픈 소셜 이노베이션 사례 공유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