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스크, ‘맥세이프 스마트톡 프로’ 특허 취득

경제·산업 입력 2025-08-28 15:06:26 수정 2025-08-28 15:06:26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허스크]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스마트폰 액세서리 전문기업 허스크는 ‘맥세이프 스마트톡 프로’에 대해 특허를 취득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특허는 특허청 심사를 거쳐 공식 등록된 것으로, 허스크는 이를 통해 시장에서의 기술적 독자성과 제품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 또한 국제특허출원를 통해 해외 주요 국가에서도 특허 취득 절차를 진행 중이다.

허스크가 개발한 ‘맥세이프 스마트톡 프로’는 자사 독자 디자인과 특허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안정적인 그립감과 부착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특히 애플의 맥세이프 규격과의 호환성을 갖춰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번 특허 등록으로, 허스크는 기존에 제기되던 실용신안 관련 이슈 없이 제품을 안정적으로 판매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다.

허스크 관계자는 “시장의 공정성을 추구하며 검증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이번 특허 취득은 향후 글로벌 시장 진출의 기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허스크는 향후에도 맥세이프 기반 액세서리 제품군을 확대하고, ‘커스텀랜드’ 브랜드의 전 제품 안정적 공급을 이어가겠다는 방침과 함께 투명한 시장 환경과 공정한 거래를 위한 노력을 약속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