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홈랩스, 새 예능 ‘개와 늑대의 시간’에 제품 협찬

경제·산업 입력 2025-08-28 15:10:12 수정 2025-08-28 15:10:12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지홈랩스]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반려견 건강 케어 브랜드 지홈랩스는 채널A 신규 예능 프로그램 ‘개와 늑대의 시간’에 자사 제품을 협찬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일 방송된 4회차에서는 지홈랩스의 제품인 반려견용 모기·진드기 기피제 ‘워킹시그널’과 사람용 모기 기피제 ‘무무스가드플러스’가 스튜디오에 배치됐다. 두 제품은 사람과 반려견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해충 차단 솔루션이다. 

특히 최근 질병관리청이 국내 말라리아 경보를 발령하면서 모기에 대한 차단 필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가운데 말라리아는 아직 상용화된 백신이 없어 개인 방역과 모기 차단 제품의 사용이 최선의 예방법으로 꼽히고 있다. 이에 따라 지홈랩스의 워킹시그널과 무무스가드플러스는 반려견과 보호자를 안전하게 지켜줄 수 있는 대안으로 제시됐다. 

지홈랩스는 이번 방송 협찬을 기념해 ‘워킹시그널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워킹시그널을 한 병 가격에 두 병 만나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며, 지홈랩스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안호영 지홈랩스 대표는 “반려견과 보호자가 안심하고 일상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미션”이라며, “이번 방송과 이벤트를 계기로 더 많은 반려가족이 지홈랩스 제품의 효과를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오늘의 날씨 

마포구 상암동

강수확률 %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