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EN 유켄영국유학, 10월 11~12일 해외유학박람회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11:34:41
수정 2025-09-29 11:34:41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해외 유학을 결심했다면 전문 유학원의 도움을 받거나 대학 관계자가 참석하는 유학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오는 10월 11일과 12일,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UKEN 유켄영국유학 주관 '2025 영국대학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UKEN 유켄영국유학은 1999년 개원한 영국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으로, 70여개 영국 대학과의 공식 협력을 바탕으로 영국 대학 지원을 돕고 있으며, 매년 2회 영국대학박람회를 주관하고 있다.
영국대학박람회는 영국 대학 및 교육 기관, 보딩스쿨만이 참가하기 때문에 영국 정규과정 유학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최적의 행사이며, 현지 담당자 및 교수가 직접 참석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영국 유학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킹스칼리지런던, 더럼대학교, 버밍엄대학교 등 러셀그룹 소속 대학 15개를 포함해 총 40여개 영국 대학 및 기관이 참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박람회 현장에서는 유학 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학∙석사 과정과 IELTS 등 일반적인 유학 정보는 물론, 영국 Top 3 스트래스클라이드대학교 약대, 세계 1위 러프버러대학교 스포츠, 맨체스터대학교 입학 보장 파운데이션, 워릭대학교 비즈니스스쿨, 국제학생 입학정원 제한 없는 브루넬런던대학교 의대, 세계 1위 영국왕립예술학교 포트폴리오 팁 등 인기 전공별 심화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영국 대학을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대학별 인기 전공 리스트를 제공하며,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방문객을 위한 통역 서비스도 마련된다. 또한, 영국문화원의 '영국 유학 전문 상담사' 자격을 보유한 컨설턴트가 참석하여 개인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파운데이션, IYO, 프리마스터 과정 등록 시 수속비 면제와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길현정 UKEN 유켄영국유학의 대표는 “영국대학박람회는 영국 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대학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오랜 경험과 70여 개 대학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깊이 있는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박람회 참여를 위해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엔씨소프트, 기업 홈페이지 글로벌 통합 개편
- 인공지능산업협회, 광주테크노파크와 업무협약
- K-뷰티에 푹 빠진 카디비, ‘믹순’ 콩 에센스·콩 크림에 찬사
- ‘코리아 유니크베뉴’ 피아크, BIPC 2025 친선만찬 개최
- SSG닷컴, 추석 앞두고 제수용 먹거리 할인 행사 진행
- SBA,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5’ 성료…K콘텐츠 협력 기반 강화
- 중기부, 기업지원플러스 시스템 운영 재개…주요 서비스 복구 중
- 네이버 스포츠, 치지직에서 야구 국가대표 경기 생중계 즐긴다
- HD현대미포, 2224억 원 규모 컨테이너선 3척 수주
- CU, 동절기 의류·핫팩 등 방한용품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수원특례시, 전세사기 피해자 대출이자 지원
- 2미래에셋證, ‘차이나 데이 2025’ 성료…中 혁신 기업·국내 기관 '한자리'
- 3엔씨소프트, 기업 홈페이지 글로벌 통합 개편
- 4인공지능산업협회, 광주테크노파크와 업무협약
- 5K-뷰티에 푹 빠진 카디비, ‘믹순’ 콩 에센스·콩 크림에 찬사
- 6‘코리아 유니크베뉴’ 피아크, BIPC 2025 친선만찬 개최
- 7SSG닷컴, 추석 앞두고 제수용 먹거리 할인 행사 진행
- 8SBA,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5’ 성료…K콘텐츠 협력 기반 강화
- 9중기부, 기업지원플러스 시스템 운영 재개…주요 서비스 복구 중
- 10하나銀 '대전 D-도약펀드' 1000억원 출자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