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EN 유켄영국유학, 10월 11~12일 해외유학박람회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11:34:41 수정 2025-09-29 11:34:41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유켄영국유학]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인생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해외 유학을 결심했다면 전문 유학원의 도움을 받거나 대학 관계자가 참석하는 유학 박람회에 참여하는 것이 좋다.  

오는 10월 11일과 12일, 강남역 모나코 스페이스에서 UKEN 유켄영국유학 주관 '2025 영국대학박람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UKEN 유켄영국유학은 1999년 개원한 영국 학위과정 전문 유학원으로, 70여개 영국 대학과의 공식 협력을 바탕으로 영국 대학 지원을 돕고 있으며, 매년 2회 영국대학박람회를 주관하고 있다.   

영국대학박람회는 영국 대학 및 교육 기관, 보딩스쿨만이 참가하기 때문에 영국 정규과정 유학에 관심이 있는 이들에게 최적의 행사이며, 현지 담당자 및 교수가 직접 참석하기 때문에 보다 정확한 영국 유학 정보를 알아볼 수 있다고 알려져 있다. 이번에는 킹스칼리지런던, 더럼대학교, 버밍엄대학교 등 러셀그룹 소속 대학 15개를 포함해 총 40여개 영국 대학 및 기관이 참가할 예정이다.  

아울러 박람회 현장에서는 유학 설명회도 진행될 예정이다. 학∙석사 과정과 IELTS 등 일반적인 유학 정보는 물론, 영국 Top 3 스트래스클라이드대학교 약대, 세계 1위 러프버러대학교 스포츠, 맨체스터대학교 입학 보장 파운데이션, 워릭대학교 비즈니스스쿨, 국제학생 입학정원 제한 없는 브루넬런던대학교 의대, 세계 1위 영국왕립예술학교 포트폴리오 팁 등 인기 전공별 심화 정보를 직접 들을 수 있다. 

영국 대학을 자유롭게 만나볼 수 있도록 대학별 인기 전공 리스트를 제공하며,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방문객을 위한 통역 서비스도 마련된다. 또한, 영국문화원의 '영국 유학 전문 상담사' 자격을 보유한 컨설턴트가 참석하여 개인별 맞춤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고, 파운데이션, IYO, 프리마스터 과정 등록 시 수속비 면제와 같은 혜택이 주어진다.  

길현정 UKEN 유켄영국유학의 대표는 “영국대학박람회는 영국 유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대학 담당자와 직접 소통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오랜 경험과 70여 개 대학과의 협력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깊이 있는 컨설팅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참가비는 무료이며, 박람회 참여를 위해서는 공식 웹사이트에서 사전 신청이 필요하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