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에 푹 빠진 카디비, ‘믹순’ 콩 에센스·콩 크림에 찬사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13:48:12
수정 2025-09-29 13:48:12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최근 넷째 임신 소식을 밝힌 글로벌 팝스타 카디비(Cardi B)가 약 2억명에 달하는 글로벌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SNS를 통해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고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카디비는 해당 영상에서 직접 믹순 콩 에센스와 콩 크림을 소개했다. 특히 콩 에센스의 발효 콩 성분에 주목하며 “이거 100% 식물성이고 발효 콩 성분이라 순하면서도 효과가 확실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어두운 팔꿈치나 다른 부위에도 좋다”라며 멀티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소개한 믹순 콩 크림에 대해서는 “수분 광채를 잠그는 크림”이라 표현하며, “팔꿈치 같은 어두운 부위나 잡티가 고민되는 부위에 써보면 확실히 달라진다”, “사용해보면 믹순이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믹순의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는 발효 콩 추출물과 AHA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와 각질을 정돈하여 매끄럽고 수분결광이 도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함께 소개된 콩 크림은 콩 에센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크림으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장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100% 비건 포뮬러로 제작된 클린 뷰티 제품이다.
카디비는 과거 정관장 홍삼, 삼양 까르보 불닭볶음면 등을 직접 소개하는 등 평소 K-푸드와 K-뷰티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내는 대표 셀럽이다. 이번 믹순 영상 또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K-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믹순은 ‘순수 원료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간결한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현재 미국 ULTA Beauty 전 매장 입점을 비롯해 아마존, 틱톡샵 등 글로벌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아시아·유럽·북미 등 79개국 진출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누적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 보인다
- 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 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美 소비자심리지수 3년 만에 최악…셧다운 장기화에 경기 불안 심화
- 한국, 유엔 행정예산자문위원회 위원 연임
- 휘발유·경유 가격 2주 연속 상승…국제유가 하락에도 국내 반등세
- 교통·학군·개발 호재 갖춘 입지…'이수 더 써밋' 주거단지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누적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 보인다
- 2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 3기장군, 8~9일 '제6회 기장파전 축제' 개최
- 4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5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2025년 성과공유회 개최
- 6입영의 문턱을 낮춘 현역병 입영제도
- 7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8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9경주새일센터, 여성 중간관리자 대상 AI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10김천시, 깔따구 유충 정밀역학조사반 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