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에 푹 빠진 카디비, ‘믹순’ 콩 에센스·콩 크림에 찬사
경제·산업
입력 2025-09-29 13:48:12
수정 2025-09-29 13:48:12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최근 넷째 임신 소식을 밝힌 글로벌 팝스타 카디비(Cardi B)가 약 2억명에 달하는 글로벌 팔로워를 보유한 자신의 SNS를 통해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 제품을 애용하고 있다고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카디비는 해당 영상에서 직접 믹순 콩 에센스와 콩 크림을 소개했다. 특히 콩 에센스의 발효 콩 성분에 주목하며 “이거 100% 식물성이고 발효 콩 성분이라 순하면서도 효과가 확실하다”라고 전했다.
또한 “얼굴뿐만 아니라 어두운 팔꿈치나 다른 부위에도 좋다”라며 멀티 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소개한 믹순 콩 크림에 대해서는 “수분 광채를 잠그는 크림”이라 표현하며, “팔꿈치 같은 어두운 부위나 잡티가 고민되는 부위에 써보면 확실히 달라진다”, “사용해보면 믹순이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라며 제품에 대한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믹순의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는 발효 콩 추출물과 AHA 성분을 함유해 피부에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피지와 각질을 정돈하여 매끄럽고 수분결광이 도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인 제품이다.
함께 소개된 콩 크림은 콩 에센스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크림으로,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고 장시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100% 비건 포뮬러로 제작된 클린 뷰티 제품이다.
카디비는 과거 정관장 홍삼, 삼양 까르보 불닭볶음면 등을 직접 소개하는 등 평소 K-푸드와 K-뷰티에 대한 애정을 꾸준히 드러내는 대표 셀럽이다. 이번 믹순 영상 또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으며, K-뷰티 제품에 대한 관심을 다시 한번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믹순은 ‘순수 원료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꼭 필요한 성분만 담은 간결한 스킨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다. 현재 미국 ULTA Beauty 전 매장 입점을 비롯해 아마존, 틱톡샵 등 글로벌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 중이며, 아시아·유럽·북미 등 79개국 진출을 통해 전 세계 소비자와의 접점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남공관 스타들, 부산국제영화제 등판…왕차이화 깜짝 등장
- 일동제약그룹 먹는 비만약 1상 결과…“4주 최대 13.8% 감량 확인”
- 코너스톤브릿지, 월드클래스 바텐더와 '용빠나잇' 성료
- 정샘물뷰티, 두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 '정샘물 101 성수' 오픈
- 이천시 민간임대 ‘베네스트 클러스터원 부발역’, 실수요 눈길
- 현대모비스, 국내 20여개 기업과 손잡고 K-車반도체산업 육성
- 휠라, 테니스 축제 ‘2025 화이트오픈서울’ 개최
- 가스공사, 청정수소 공급망 구축 韓·日 협력 본격화
- 듀오 "청년 세대 결혼 긍정 인식 확산…결혼정보업계 수요 증가"
- 코바코, 지식재산연구원과 불법 미디어 사이트 차단 전략 세미나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남공관 스타들, 부산국제영화제 등판…왕차이화 깜짝 등장
- 2공영민 고흥군수, 새내기 공무원 53명에 임용장 수여
- 3NH투자증권, 전북 고창군에 냉장고 88대 전달
- 4목포시·중기부·한국벤처투자, 지방경제활력 위한 '자매결연'
- 5일동제약그룹 먹는 비만약 1상 결과…“4주 최대 13.8% 감량 확인”
- 6여수소방서, 도서지역 안전 지킴이 나서…‘섬까지 섬세한 섬’ 프로그램 참여
- 7배곧서울대병원 착공식...미래형 스마트병원 첫걸음
- 8코너스톤브릿지, 월드클래스 바텐더와 '용빠나잇' 성료
- 9신안군, 지방소멸 해법 제시…'문화'가 지역 자생력의 핵심이다
- 10광양시의회, 김정재 의원 ‘호남 저주 망발’ 강력 규탄 성명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