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컴퓨터박물관, 게임과 전통문화 어우러진 ‘추석N박물관’ 개최

경제·산업 입력 2025-09-30 11:00:15 수정 2025-09-30 11:00:15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넥슨]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넥슨은 넥슨컴퓨터박물관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게임과 전통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N박물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추석N박물관’ 이벤트는 오는 10월 3일부터 12일까지 총 9일간 운영되며 관람객에게 특별 할인 혜택과 다양한 체험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박물관 입장권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정상가의 최대 50% 입장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 총 250매를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넥슨컴퓨터박물관 3층에 위치한 Lab 3.0에서는 게임에 대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추석N게임 Talk’ 체험존이 운영된다. 관람객들은 게임을 주제로 ‘나의 인생 게임’, ‘추천 게임’, ‘만나고 싶은 게임’에 대한 이야기를 자유롭게 남기고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추억을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인생게임’과 관련한 설문에 응답한 관람객에게는 선물을 증정하고, 체험존에 남겨진 다양한 사연들은 박물관의 신규 전시와 프로그램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카페 메이플스토리 굿즈 스토어에는 구매 금액 5만원당 제주 전통 윷놀이인 ‘넉둥베기’를 1회 체험할 수 있는 ‘추석N넉둥베기’ 이벤트가 마련된다. 남녀노소 누구나 가볍게 도전할 수 있으며 윷놀이 결과에 따라 한정 수량의 추석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