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최대 10% 혜택
경제·산업
입력 2025-10-01 09:10:10
수정 2025-10-01 09:10:10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CU는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전국 1만8600여개 지점에서 최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오! 오!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오! 오! 혜택’은 오프라인 결제 혜택으로 국내 편의점 업계 1위인 CU와 오프라인 간편결제 1위 업체인 카카오페이가 함께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카카오페이에 CU 멤버십을 연동한 고객이 전국 CU에 방문하여 카카오페이머니로 결제하면, 결제금액의 5%가 현장 할인되고 추가로 5%를 카카오페이포인트로 적립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CU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유통업계 평균 멤버십 적립률을 훌쩍 넘는 최대 10%의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된다.
CU는 카카오페이와의 이번 제휴를 기념해 스탬프 이벤트도 준비했다. CU에서 카카오페이머니를 결제한 회차에 따라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행사로, 매달 다른 혜택으로 준비될 예정이다.
이달에는 카카오페이머니로 3회 결제한 고객에게 1000원 이상 구매 시 500원 할인 쿠폰을, 5회 이용한 고객에게는 연세우유 생크림빵 50% 할인 쿠폰을, 7회 사용 고객에게 5000원 이상 구매 시 25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10회 결제한 고객은 CU 도시락 5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추가로, CU는 카카오페이와 CU 멤버십 ‘사후 적립 서비스’를 10월 중 오픈 준비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CU에서 상품 구매 시점에 멤버십 적립을 놓쳤거나 CU멤버십 회원이 아니어서 멤버십을 적립하지 못한 경우에, 추후 별도로 멤버십을 적립할 수 있는 알뜰 쇼핑 서비스다.
카카오페이에 CU 멤버십 연동 후, 사후 적립 서비스를 신청하게 되면 직전 14일 동안 CU에서 사용한 카드 내역이 자동 분석되고 등급에 따라 일정 금액이 CU 멤버십 포인트로 적립이 된다. 결제 익일부터 바로 사후 적립이 가능하며 신청 시 1시간 내에 적립 된다. 한편, CU는 지난 6월 카카오페이머니 충전 및 출금 서비스를 개시했다.
이호준 BGF리테일 마케팅기획팀 책임은 “업계 1위인 CU와 카카오페이가 만나 고객들에게 할인과 적립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CU는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로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가장 많이 방문하는 오프라인 채널인 편의점에서 차별화된 만족과 실질적인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누적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 보인다
- 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 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컨트롤 유니온, ESG 진단 서비스 ‘ESG Insight Plus’ 론칭
- 美 소비자심리지수 3년 만에 최악…셧다운 장기화에 경기 불안 심화
- 한국, 유엔 행정예산자문위원회 위원 연임
- 휘발유·경유 가격 2주 연속 상승…국제유가 하락에도 국내 반등세
- 교통·학군·개발 호재 갖춘 입지…'이수 더 써밋' 주거단지 주목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누적 매출 3조원 돌파…내년 4조 보인다
- 2SSG닷컴, '코리아 세일 페스타' 동참
- 3기장군, 8~9일 '제6회 기장파전 축제' 개최
- 4한-캐 방산협력 박람회 개최…캐나다 잠수함 사업 본격 공략
- 5지역아동센터 광주지원단, 2025년 성과공유회 개최
- 6입영의 문턱을 낮춘 현역병 입영제도
- 7한국GM, 내년 직영 서비스센터 전면 종료…협력센터 중심 체제
- 8北, 한미안보협의회 맹비난…"끝까지 대결" 위협
- 9경주새일센터, 여성 중간관리자 대상 AI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10김천시, 깔따구 유충 정밀역학조사반 회의 개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