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뱅크(아이엠뱅크), ‘티빙(TVING) 최대 9개월 이용권 증정’ 앱 이벤트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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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25-11-05 09:47:02
수정 2025-11-05 09:47:02
김정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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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경제TV 대구=김정희 기자] iM뱅크(아이엠뱅크, 은행장 황병우)는 다양한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한 실생활 영역 고객 편의제고를 위해 OTT플랫폼TVING(이하 티빙)과의 제휴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iM뱅크(아이엠뱅크) 앱을 통해 제시된 3가지 미션을 완료하면 최대 9개월간 티빙 이용권을 받을 수 있는데, 제공되는 혜택은 광고형 스탠다드 이용권으로 조건 충족 시 순차적으로 지급된다.
11월3일부터 올해 연말까지 실시되는 이번 제휴 마케팅은 OTT와 금융업계 간 이종 산업의 제휴로 OTT구독과 금융 혜택을 결합한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가 출시 가능해진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티빙 관계자는 “금융 플랫폼과의 이색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에게 티빙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뜻깊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산업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성장 모멘텀을 만들어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iM뱅크(아이엠뱅크) 앱 첫 로그인 고객은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4개월 이용권’을 제공하며 신규고객 뿐 아니라 기존 고객도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한다.
마이데이터 은행 – 카드 신규 자산 연결을 완료한 선착순 4만명에게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2개월 이용권’을, 신용카드 결제 계좌를 iM뱅크(아이엠뱅크)로 바꾸고 10만원 이상 출금한 고객에게는 ‘티빙 광고형 스탠다드 3개월 이용권’을 제공한다.
iM뱅크(아이엠뱅크) x 티빙 이벤트 미션 모두 참여 시 신규 고객은 최대 9개월, 기존 고객은 최대 5개월 이용권을 받을 수 있다.
iM뱅크(아이엠뱅크) 관계자는 “OTT와 금융의 만남으로 고객의 실생활영역에서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도와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iM뱅크(아이엠뱅크)는 티빙과의 협업을 비롯해 연말을 맞아 다양한 제휴사와 함께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11월의 선물' 프로모션과 같은 다양한 고객 편의 제고 마케팅을 실시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95518050@sedaily.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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