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산리오캐릭터즈 ‘아이돌 패션 체인지 시리즈’ 신제품 6종 론칭
경제·산업
입력 2025-11-26 09:00:13
수정 2025-11-26 09:00:13
이채우 기자
0개
"고유 봉제 기술력으로 촉감서도 차별화된 만족감 제공"
[서울경제TV=이채우 인턴기자] 오로라월드는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산리오(Sanrio)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아이돌 패션 체인지(Idol Fashion Change)’ 시리즈를 공식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는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6가지 캐릭터로 구성됐다. 각 캐릭터가 아이돌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표현하는 콘셉트로 기획된 피규어형 인형 컬렉션이다.
‘아이돌 패션 체인지 시리즈’는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교체하며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들에게는 놀이의 즐거움을, 성인에게는 감성 수집의 즐거움을 함께 전한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오로라월드의 고유한 봉제 기술력과 산리오 캐릭터 특유의 사랑스러운 감성이 어우러져 시각적인 완성도뿐 아니라 손에 잡히는 감촉에서도 차별화된 만족감을 제공한다.
오로라월드 관계자는 “‘아이돌 패션 체인지 시리즈’는 캐릭터의 개성과 패션의 즐거움을 동시에 담은 참여형 감성 토이로, 아이돌 콘셉트를 좋아하는 어린이와 성인 팬 모두에게 새로운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산리오 캐릭터의 다채로운 매력을 오로라월드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만큼 국내외 팬들에게 특별한 반응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제품은 오로라월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비롯해 토이플러스·텐바이텐 등 주요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dlcodn1226@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지속가능한 창작 생태계 구축…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전면 개편
- 셀트리온, '짐펜트라' 임상 3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 시그널케어, MYSC 주도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 카카오모빌리티, 연말연시 택시 승차난 대비…‘탑승 성공률’ 제고
- 롯데마트, ‘윈터 해피딜’서 딸기 등 겨울 상품 할인
- 이노션, 韓 최초 2025 원 아시아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 콩드슈,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면세점 입점…"콩뿌각 선봬"
- 귀뚜라미보일러,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 대상’ 25년 연속 선정
- 롯데홈쇼핑, 대학생 대상 크리에이터 클래스 성과 교류회 개최
- 이랜드이츠 로운 샤브샤브, 일본 감성 신메뉴 출시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지속가능한 창작 생태계 구축…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 전면 개편
- 2삼성증권
- 3셀트리온, '짐펜트라' 임상 3상 결과 국제학술지 게재
- 4시그널케어, MYSC 주도 시리즈A 투자 유치 완료
- 5카카오모빌리티, 연말연시 택시 승차난 대비…‘탑승 성공률’ 제고
- 6경주한수원축구단, 어린이들과 함께하는 축구 페스티벌 개최
- 7APEC 성공의 숨은 힘…“경주시 소통행정이 시민을 움직였다”
- 8경주시, APEC 상수도 준비백서 발간…19개 과제 총정리
- 9수성구, ‘청년도전지원사업’ 목표 초과 달성. . .122명 수료·16명 조기 취업
- 10수성구, 도심형 대형산불 대응 체계 및 산불 예방 인프라 강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