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토이저러스,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11:16:25
수정 2025-11-25 11:16:25
김민영 기자
0개
28일부터 다음 달 7일까지 운영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도 진행돼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디즈니코리아)와 한국농구연맹(KBL)이 함께 선보이는 마블 테마 KBL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8일부터 12월 7일까지 10일간 롯데백화점 잠실점 2층 ‘키네틱 그라운드’에서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2026 시즌 LG전자 프로농구 정규리그에 맞춰 KBL과 ‘디즈니코리아’가 협업해 선보이는 것으로, 마블 히어로 캐릭터를 활용한 한정판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농구 유니폼, 키링, 티셔츠, 파우치 등의 기획 상품 300여 개를 판매한다. 특히 이번 협업 제품은 프로농구 10개 구단 별로 마블 히어로들을 매칭해 제작됐다.
또한 다양한 체험형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11월 28일부터 12월 2일까지 구단별 KBL 대표 선수 팬 사인회와 해당 선수와 함께하는 ‘슛 챌린지’가 진행된다. 또한 현장 팝업스토어를 방문해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구단별 한정판 포토 엽서를 증정한다.
김경근 롯데마트·슈퍼 Toysrus 팀장은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협업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롯데 계열사 간의 유통 시너지를 극대화해 많은 고객들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제2차 중소기업협동조합 정책연구포럼…"中企 연대 정책 필요"
- 롯데百 잠실점, '겨울, 그 따뜻한 순간들' 전시 개최
- '오도록추어탕', 희망리턴패키지 우수 사례 선정…"세 번의 실패 극복"
- 레이블코퍼레이션 "보라페, 국내 홈쇼핑 첫 방송서 매출 9억 달성"
- 세븐일레븐, 외국인 관광객 맞춤형 K푸드 신상품 2종 출시
- LG화학-세종플렉스, 초고중합도 호스개발 업무협약 체결
- 서울청년회의소, ‘2026 R&D to IR 브릿지 DAY’ 성료
- 이마트24, 손종원 조선호텔 셰프와 '패밀리밀' 간편식 출시
- 삼성SDS 정기 임원인사…김정욱 부사장 포함 10명 승진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대구가톨릭대병원 문하나 교수, KDDW 2025 ‘우수포스터상’ 수상
- 2영남대학교의료원, 우간다 감염병 대응 역량 강화 지원
- 3포항시, 2025 비즈니스도시 포럼 통해 포항형 벤처생태계 구축 도모
- 4포항시, 국회서 포항 대표 미식 콘텐츠 홍보…포항 미식 팝업홍보관 ‘호응’
- 5로이스커뮤니케이션, ‘2025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선정
- 6영천시 스마트도시통합센터, ‘스마트 안전망’ 입증
- 7영천시, 취약계층 건강(암)검진 연말 집중 홍보기간 운영
- 8영천시, 2026년 신년화두 사자성어 시민 공모 실시
- 9영천농협, 대만 현지에서 영천 명품 샤인머스캣 판촉전 열어
- 10김천시 율곡도서관, 개관 3주년 기념 저자 초청 강연회 참가자 모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