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11월 올영 온라인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13:43:18
수정 2025-11-25 13:43:18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스킨케어 선케어 브랜드 밈즈(MIMZ)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1+1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된 구성으로, 데일리 선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밈즈 측에 따르면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직후 선케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카테고리 내 주목 브랜드로 떠올랐으며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은 환절기·민감피부를 고려한 순한 포뮬러, 안자극 테스트 완료로 눈시림 없는 사용감과 스킨케어 성분 69.75%를 기반으로 한 촉촉한 워터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특히 메이크업 단계에서 프렙(prep) 효과를 제공해 베이스 밀착력을 높여주는 점은 ‘화잘먹 자차’라는 소비자 애칭을 만들며 제품의 차별적 이미지를 강화했으며,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수분 함유도 개선을 확인할 수 있어 ‘물막 자차’라는 별칭 또한 얻었다고 설명했다.
밈즈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많은 소비자분들이 나만 쓰는 화잘먹 선크림으로 선택해주셨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1+1 단독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밈즈는 2026년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제품력과 경험을 확장하는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1+1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올겨울 데일리 선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 이삼오구 메디온, 바이오필름 분해 특화 신제품 ‘칸디클렌즈’ 선봬
- 예술경영지원센터, 유진선 브랜딩랩 대표와 ‘예술산업 콘텐츠 마케팅 실습’ 진행
- 경산 첫 아이파크, 해약세대 4년 전 분양가 공급 '눈길'
- 스타벅스, 시즌 음료 최초 1000만잔 돌파…블글라·말글라 2차 판매 연장
- 뉴트라코어, 신제품 ‘옥수수수염 다이어트’ 출시
- 교촌에프앤비, 이주배경 청소년·성인 대상 ‘기업탐방’ 프로그램 진행
- 에스테팜, ‘큐티필 플러스’ 유럽 CE MDR 인증 획득
- 동진쎄미켐 “2026년이 승부처”…美 테일러 가동 맞춰 실적 퀀텀 점프 예고
- 시몬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리뉴얼 확장 오픈
- 롯데웰푸드 자일리톨,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전개…"양치처럼 매일 꾸준히"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트집 잡기' 언론, 함평군정 발목 잡나?…함평군 '군민과의 대화' 폄하 기고문의 민낯
- 2이삼오구 메디온, 바이오필름 분해 특화 신제품 ‘칸디클렌즈’ 선봬
- 3KTL, 국민소통 노력으로 2년 연속 대한민국소통어워즈 4관왕 달성
- 4박종규 광주시당구연맹 회장, 시체육회 감사패 수상
- 5농협중앙회, 임원 내부통제 관리책임 체제 도입 추진
- 6전남도의회 김태균 의장, ‘K-스틸법’ 지속적 입법 촉구 활동 결실 눈앞
- 7KB금융, 독립유공자 후손 소상공인 대상 '명예를 품은 가게' 2호점 현판식 개최
- 8예술경영지원센터, 유진선 브랜딩랩 대표와 ‘예술산업 콘텐츠 마케팅 실습’ 진행
- 9경산 첫 아이파크, 해약세대 4년 전 분양가 공급 '눈길'
- 10지리산전북사무소, 사회적기업과 탄소중립·일자리 상생 추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