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11월 올영 온라인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13:43:18 수정 2025-11-25 13:43:18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밈즈]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스킨케어 선케어 브랜드 밈즈(MIMZ)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1+1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된 구성으로, 데일리 선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밈즈 측에 따르면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직후 선케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카테고리 내 주목 브랜드로 떠올랐으며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은 환절기·민감피부를 고려한 순한 포뮬러, 안자극 테스트 완료로 눈시림 없는 사용감과 스킨케어 성분 69.75%를 기반으로 한 촉촉한 워터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특히 메이크업 단계에서 프렙(prep) 효과를 제공해 베이스 밀착력을 높여주는 점은 ‘화잘먹 자차’라는 소비자 애칭을 만들며 제품의 차별적 이미지를 강화했으며,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수분 함유도 개선을 확인할 수 있어 ‘물막 자차’라는 별칭 또한 얻었다고 설명했다.

밈즈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많은 소비자분들이 나만 쓰는 화잘먹 선크림으로 선택해주셨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1+1 단독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밈즈는 2026년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제품력과 경험을 확장하는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1+1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올겨울 데일리 선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