밈즈,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 출시…11월 올영 온라인몰 공개
경제·산업
입력 2025-11-25 13:43:18
수정 2025-11-25 13:43:18
오동건 기자
0개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스킨케어 선케어 브랜드 밈즈(MIMZ)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 단독 1+1 기획세트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대표 제품인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의 인기에 힘입어 마련된 구성으로, 데일리 선케어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할 전망이다.
밈즈 측에 따르면 올리브영 온라인 입점 직후 선케어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며 빠르게 카테고리 내 주목 브랜드로 떠올랐으며 ‘마일드 워터리 썬스크린’은 환절기·민감피부를 고려한 순한 포뮬러, 안자극 테스트 완료로 눈시림 없는 사용감과 스킨케어 성분 69.75%를 기반으로 한 촉촉한 워터리 텍스처가 특징이다.
특히 메이크업 단계에서 프렙(prep) 효과를 제공해 베이스 밀착력을 높여주는 점은 ‘화잘먹 자차’라는 소비자 애칭을 만들며 제품의 차별적 이미지를 강화했으며,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즉각적인 피부 수분 함유도 개선을 확인할 수 있어 ‘물막 자차’라는 별칭 또한 얻었다고 설명했다.
밈즈 관계자는 “올리브영 온라인몰 입점 이후 많은 소비자분들이 나만 쓰는 화잘먹 선크림으로 선택해주셨다.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1+1 단독 기획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밈즈는 2026년 새로운 도약을 목표로 제품력과 경험을 확장하는 다양한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이번 1+1 기획세트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만 단독 판매되며, 올겨울 데일리 선케어 제품을 찾고 있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이 예상된다”라고 덧붙였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뉴스
주요뉴스
기획/취재
주간 TOP뉴스
- 1삼성 이재용, M&A 시계 ‘고삐’…전장 ‘승부수’
- 2금감원 신임 부원장에 김성욱·황선오·박지선
- 3식약처, 발작성 야간 혈색소뇨증 희귀 의약품 '피아스카이주' 허가
- 4배우 한지민, 서울대어린이병원에 후원금 1억원 전달
- 5임실군, 51억 투입…전 군민 민생지원금 20만 원 지급
- 6한미그룹
- 7이상익 함평군수, ‘0원 규제혁신’으로 전국을 바꾸다…농공단지 건폐율 상향 견인
- 8SK이노, 보령LNG터미널 지분매각 완료…"5600억 재원 확보"
- 9서울바이브, 인플루언서 라이브커머스 ‘실행형 모델’ 공개
- 10추워지면 더 무거워지는 마음…한의학에서 본 ‘계절성 우울증’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