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글로벌 세제 컬렉션’ 론칭…기념 할인 진행

경제·산업 입력 2025-11-26 09:47:19 수정 2025-11-26 09:47:19 김민영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쿠팡]

[서울경제TV=김민영 인턴기자] 쿠팡은 글로벌 세제 브랜드를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컬렉션’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한 할인 행사를 30일까지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에 쿠팡이 선보이는 글로벌 세제 브랜드는 30개 이상으로 다양하다. 독일의 ‘프로쉬’는 친환경 성분과 재활용 플라스틱 용기 100% 사용으로 독일에서 24년 연속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 1위를 기록했다.

벨기에의 ‘에코버’는 대한아토피협회가 식기세척기∙주방 세제 분야 제품을 추천한 브랜드며, 캐나다의 ‘넬리’는 천연 소다를 원료로 한 분말 형태 세제로 주목 받고 있다.

대표 할인 상품은 프로쉬 독일 식기세척기세제 그린레몬, 폴리보이 더스트 스탑 먼지 방지 클리너 스프레이 등 150여 개다. 와우회원은 구매금액에 따라 추가 할인쿠폰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글로벌 세제 컬렉션은 세계 유명 세제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은 전문관”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비교해 구매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수입 세제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melissa6888@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