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디즈니 주토피아 티머니카드’ GS25 출시

경제·산업 입력 2025-11-26 09:47:40 수정 2025-11-26 09:47:40 오동건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티머니]


[서울경제TV=오동건 인턴기자] 티머니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한 ‘디즈니 주토피아 티머니카드’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사측은 '주토피아2' 개봉일에 맞춰 출시된 이번 카드는 '주토피아'의 주인공인 ‘주디’와 ‘닉’ 캐릭터가 디자인에 적용되어 디즈니 팬들의 큰 관심이 예상된다고 전했다.

‘디즈니 주토피아 티머니카드’는 닉앤주디 티머니카드, 주디 꽃밭 티머니카드, 닉 꽃밭 티머니카드 3종으로 출시되며 홀로그램 효과를 적용해 은은하게 빛나는 배경, 물감으로 그린 듯 독특한 발색과 질감이 특징이다. '주토피아' 속 아이템이 그려진 스티커도 함께 제공해 취향에 맞게 카드를 꾸밀 수도 있다. 

티머니는 ‘디즈니 주토피아 티머니카드’ 출시를 기념해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토피아' 속 ‘주디’와 ‘닉’처럼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는 친구를 태그하고 댓글을 달면 추첨을 통해 '주토피아2' 예매권 2매를 총 20명에게 제공한다. 이벤트는 11월 26일부터 12월 2일까지 진행된다. 

이에 대해 김영주 티머니 Payment 사업부장은 “디즈니코리아와의 협업을 통해 주토피아2 개봉일에 맞춰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게 된 만큼, 디즈니 팬을 비롯한 많은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영화, 만화 캐릭터 등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만족할 수 있는 상품 개발에 힘쓸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달 26일 개봉되는 '주토피아 2'는 제89회 아카데미 시상식 장편 애니메이션상을 수상한 '주토피아'의 속편으로, ‘주토피아’ 최고의 콤비 ‘주디’와 ‘닉’이 도시를 뒤흔든 정체불명의 뱀 ‘게리’를 쫓아, 새로운 세계로 뛰어들며 위험천만한 사건을 수사하는 짜릿한 추적 어드벤처다. 
/oh19982001@sedaily.com

[ⓒ 서울경제TV(www.sentv.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X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댓글

(0)
※ 댓글 작성시 상대방에 대한 배려와 책임을 담아 깨끗한 댓글 환경에 동참에 주세요. 0 / 300

주요뉴스

공지사항

더보기 +

이 시각 이후 방송더보기